새해 첫 날부터 2주 간,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990원 혜택가지난해 9월 행사 때 2주 동안 누적 200만잔 판매카페 아다지오 맛과 풍미에 대한 호평 이어져
  • ▲ 파리바게뜨가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착!한 아메리카노’ 행사를 1일부터 진행한다. ⓒSPC
    ▲ 파리바게뜨가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착!한 아메리카노’ 행사를 1일부터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착!한 아메리카노’ 행사를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새해 첫 날인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HOT·ICE)를 99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딜리버리·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카페 아다지오’는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다.

    한편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에 진행한 착한 커피 990원 행사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주만에 200만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도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