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DAY1’ 개최. 주요 먹거리, 생필품 등 특가 판매생활밀착형 행사로 체감혜택 높이고 장바구니 ‘득템’ 찬스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주요 채널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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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그룹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온·오프 그룹사 통합 행사인 ‘2024 DAY1(데이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DAY1은 새해 초부터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통합 행사로, 이번에 3회차를 맞는 ‘2024 DAY1’의 경우 직전 행사 보다 참여 계열사와 기간을 확대했다. 기존 이마트, SSG닷컴, G마켓, W컨셉 4개 사에 이마트24, 에브리데이, 신세계L&B(와인앤모어) 3개사가 추가, 총 7개사가 참여한다. 

    ‘2024 DAY1’은 생활밀착형 세일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오프라인 장보기 주요채널 계열사가 DAY1행사에 나섰다. G마켓, SSG닷컴, W컨셉 등 온라인 계열사 역시 ‘생활필수품’ 중심의 카테고리 행사와 동시에 할인쿠폰도 대규모로 발급한다.

    먼저 이마트는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신선, 가공식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1+1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인기품목인 한우의 경우 DAY1본행사에 하루 앞선 29일부터 1월 4일까지 브랜드 한우 전품목 대상(냉장)으로 행사카드 전액결제시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1월 1일 단 하루는 브랜드 한우 전품목 및 일반한우 등심·채끝 대상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50% 할인 해준다.

    이외에도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간 딸기 500g/팩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3000원 할인하며, 샤인머스캣 1.5kg박스를 행사가 1만3900원에, 바로이쌀 10KG 상품을 행사가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도 30일부터 1일까지 DA1 행사에 동참한다. 대표상품으로 1등급 이상 국내산 냉장 삼겹살/팩 상품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3kg/팩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각각 1만원 할인, 3000원 할인한다. 이외에도 블랙타이거 새우, 파프리카, 훈제연어 슬라이스 등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에브리데이는 DAY1 행사를 30일부터 1월 3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과일 당도보장제가 적용된 고당도 딸기, 감귤 등의 시즌 과일부터, 못난이 찰랑 고구마, 한우 국거리, 무항생제 삼겹살, 계란[30입] 등 다양한 신선식품 특가행사와 할인이 진행된다.

    이마트24는 내년 1월 1일부터 12일까지 신개념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음료, 프로틴음료, 핫바, 컵라면 등 인기상품 18종에 대해 1+1혜택과 동시에 행사 결제수단으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쿠폰을 선물하는 파격적인 공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L&B의 와인앤모어에서도 30일부터 1월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청룡의 해 기념 와인인 ‘용용 모스카토 다스티’와 인기 맥주인 ‘코나 빅 웨이브 골든에일’을 할인 판매한다. 또, 인기 위스키인 야마자키 12년과 맥켈란 15년 더블캐스크를 각각 180병, 100병 한정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30일부터 1월 5일까지 7일간 DAY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물가 속 실질적인 할인 체감을 돕기 위해 생활밀착형 카테고리 위주로 국내외 베스트 인기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SSG닷컴도 같은 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상품 쿠폰을 일 1회 발급한다. 추가로 1월 1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DAY1행사를 시작으로 2024년에도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