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춘사 추출물’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 최초 론칭작년 원플랫폼 참여 건기식 브랜드 평균 취급고 100억원 돌파∙∙∙ 전년비 21% 신장“올해 휴온스 취급고 100억 브랜드 육성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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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온스타일은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첫 주자로 헬스케어 브랜드 ‘휴온스’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도 론칭한다.

    원플랫폼 캠페인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리뉴얼 등 협력사 목적에 맞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독보적 성과를 일구는 CJ온스타일 대형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에 참여한 주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4개사의 취급고를 분석한 결과 평균 약 104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약 21% 신장한 수치다. 원플랫폼 전략이 브랜드 매출 상승에 절대적인 기여를 한 것으로 풀이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은 휴온스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휴온스는 다변화된 건강기능식품 수요에 맞춰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등의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휴온스와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9일부터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론칭한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일 1회 1정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다. 오는 11일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강력한 쇼룸’에서 방송한다.

    여성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2020년 첫 출시 이후 120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13일 오전 7시 20분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휴온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