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상생계획 수립하고 꾸준히 실천B급 농수축산물 시장형성에 기여"식품∙문화 발전에 기여할 것"
  • ▲ NS홈쇼핑 동반성장팀 한승구 차장. ⓒNS홈쇼핑
    ▲ NS홈쇼핑 동반성장팀 한승구 차장.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18일 제주 신화월드에서 진행된 ‘농어촌ESG대상 시상식’에서 인정패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대ㆍ중소기업ㆍ농어업협력재단은 매년 농어촌과 기업간 상생협력 및 농어촌 ESG를 우수하게 실천한 기업 및 기관을 공정한 평가를 통해 선발하고 ‘농어촌ESG실천인증제’ 인정패를 수여해왔다.

    NS홈쇼핑은 방송통신사업 승인사업자로서 식품산업발전 및 농어촌상생 계획을 수립하여 꾸준히 실천해 18일 열린 시상식에서 ‘2023농어촌 ESG실천기업’으로 인정을 받았다.

    NS홈쇼핑은 농수축산물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고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힘써 못난이로 불리는 B급 농수축산물의 시장형성에 기여해오고 있다. 

    쇼핑북 발행시 무코팅책자로 발행해 운영하고 스튜디오내 친환경 조명 설비 교체 및 운영을 통해 절전과 폐기물 줄이기를 실천하며 자연환경의 보존과 자원절약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이상근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앞으로도 우리 먹거리와 생활의 근간인 농어축산가에서 생산되는 식품과 문화의 가치를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