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손석구와 2024 첫 번째 봄 캠페인 전개시몬스 침대, 새학기 앞두고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슈퍼마켙 소라, 컬래버 영상과 굿즈패키지 공개
  • ▲ ⓒ닥스
    ▲ ⓒ닥스
    ◇ LF 닥스, ‘트렌치 인 런던’ 컬렉션 출시

    닥스는 올해 130주년을 맞아 ‘닥스 트렌치 인 런던(DAKS TRENCH in LONDON)’을 주제로 남성, 여성, 액세서리 통합 컬렉션을 출시한다.

    전체적으로 닥스의 영국풍 전통적인 트렌치코트 디자인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오버핏(Over Fit) 디자인을 적용하고 과감한 색상, 체크 패턴 등을 적용해 올해 봄 시즌 새로워진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컬렉션 상품들은 △클래식 트렌치코트 △컬러 트렌치코트 △트렌치 백 등으로 구분된다. 이 외에도 닥스의 통합 ‘트렌치 인 런던’ 컬렉션에서는 올해 봄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전국 오프라인 닥스 매장과 LF몰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 ▲ ⓒ샌드사운드
    ▲ ⓒ샌드사운드
    ◇ 삼성물산 샌드사운드, 2024년 봄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는 미국 뉴멕시코주의 하이웨이 상점을 테마로 한 20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올봄에는 이국적인 경치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뉴멕시코주를 컨셉으로 트레이딩 포스트, 전당포 등 하이웨이 상점들이 간직한 다채로운 히스토리를 컬렉션에 담았다. 작은 기념품이나 인디언 모티브의 잡화 등에 영감받아 크로셰 조직, 자수 기법, 앤틱한 우드 비즈 스트링 등 수공예적 디테일을 적용, 뉴멕시코의 문화적 요소를 포인트로 살린 신상품을 출시했다.

    3월 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점 2층에서 뉴멕시코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팝업스토어를 연다. 선인장, 모래 등 뉴멕시코의 사막을 연상케 하는 소품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독특한 감성을 더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뷰티, '바닐라코 x MLB' 핑크 에디션 단독 선발매

    무신사 뷰티는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와 패션 브랜드 엠엘비(MLB)의 콜라보 상품인 ‘바닐라코 x MLB NY 핑크 한정판 에디션’을 지난 5일 단독 선발매했다.

    당초 무신사 뷰티는 2월 5일부터 18일까지 3000여개를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발매 사흘만인 지난 8일에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했다. 이후 바닐라코 브랜드와 협의하여 확보한 추가 물량 5500개도 이틀만인 지난 10일에 품절됐다. 선발매 시작 1주일만에 8500개를 팔았는데, 이는 정상가 기준으로 약 3억원에 달하는 수준이다.

    무신사 뷰티와 바닐라코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개 추가 판매할 예정이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손석구와 2024 첫 번째 봄 캠페인 전개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 자연을 마주하며 벅차오르는 감동의 순간, ‘야크 모먼트’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2024년 첫 번째 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기와 땀, 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쾌적함만 남기는 블랙야크의 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자연을 적극적으로 마주하고 다양한 ‘야크 모먼트’를 경험하길 바란다는 블랙야크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롯데온 라방 동시 송출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에 이어 롯데온에서도 동시 송출하는 등 자체 채널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선다.

    오는 19~20일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한다.

    오전 11시, 오후 6시, 8시 총 6시간 동안 지난해 10월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의 ‘케이블 버튼 빅 숄’, ‘자코모 소파’, ‘AHC 앰플인 아이크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등 패션, 뷰티, 리빙 등 분야별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2월 25일까지 2024 만화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만화책과 굿즈를 특가에 판매하고, 스마일배송 도서의 경우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된다.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에서는 코믹스 마니아를 위해 엄선한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한 권만 사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스마일배송’ 상품도 준비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새학기 앞두고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3월 10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자녀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일본 가정식 전문점 ‘담아네기’ 입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일본 가정식 전문점 ‘담아네기’가 신규 오픈했다.

    담아네기는 서래마을 대표 맛집 ‘르지우’를 운영하면서 쌀국수 전문점 ‘퍼부어’, 딤섬 전문점 ‘딤타오’, 양식 전문점 ‘시그니처랩’ 등 국내 유통시설에 다양한 F&B 브랜드를 입점시킨 스타 셰프 정호균 셰프가 신규 론칭한 브랜드다. 다양한 고객층이 모이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첫 선을 보였다.

    담아네기는 오는 29일까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3만원 이상 주문 테이블 당 새우수정교자 1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 ▲ ⓒ올가홀푸드
    ▲ ⓒ올가홀푸드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2종 출시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육수 2종을 출시한다.

    ‘요리애 퐁당(80g∙1만2900원)’은 재료 손질 없이 간편하게 한 알로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대구뼈로 육수를 우려내 맑고 깔끔한 풍미의 액상 조미 소스인 올가 ‘요리애’를 넣어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각종 재료를 한 알에 동결건조한 뒤 개별로 포장해, 끓는 물에 넣어 3분만 끓이면 오랜 시간 우릴 필요 없이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완성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컬래버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3월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만6600원.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 1매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진행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의 8기 1조 단원들이 지난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BSR 봉사단원들은 무분별하게 부착된 불법 전단지, 벽보, 스티커 등을 수거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남양유업이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슈퍼마켙 소라, 컬래버 영상과 굿즈패키지 공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14일 수요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부드럽고 바디감이 있는 맛과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X 2개)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10개),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1개)이 함께 들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