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수요 반영한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2종’ 출시품질·가격 모두 잡아친환경 활동 동참하는 '착한 소비'…누적 판매량 약 85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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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착한 시리즈’ 4탄을 공개하면서 지속가능한 경영 행보에 앞장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착한 시리즈’는 고객이 구매와 동시에 환경친화적 활동을 할 수 있는 가치소비형 상품이다. 2021년부터 1탄 ‘착한 화장지’, 2탄 ‘착한 미니 미용티슈’와 ‘착한 키친타월’, 3탄 ‘착한 생리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일 기준 착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약 85만 개에 달한다.

    이에 힘입어 홈플러스는 착한 시리즈 4탄으로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2종을 출시한다. 3탄 ‘착한 생리대’에 이어 또 한 번 라인업을 확대한다. 입는 팬티형 생리대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설명이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품질에 심혈을 기울여 3탄 ‘착한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했다. 유기농 순면은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면화를 사용했다.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중형(9매)’과 ‘착한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대형(8매)’ 모두 5900원으로, 시중가 대비 약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유미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착한 소비’ 상품을 기획, 개발해 홈플러스만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