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직접 체험 가능… 트레이더스 로드쇼 선봬에어매트, 반려견 텐트도 한자리에소비 트렌드 빠르게 반영… 특색있는 아이템 선별
  • ▲ ⓒ이마트
    ▲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쿠디’ 에어텐트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수원화서점에서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대표 제품은 ‘쿠디 에어텐트 파밀리아’(199만원)다. 설치가 간단하며 면과 폴리에스테르 재질을 동시에 사용해 결로현상을 방지하고 뛰어난 방수·통풍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쿠디 오로라 돔 에어텐트’는 189만9000원, ‘쿠디 허브쉘터 13’ 167만9000원, ‘쿠디 더블 에어매트(35㎝)’ 8만5500원, 반려동물 전용 ‘쿠디 강아지 에어텐트’ 15만원에 선보인다.

    쿠디 에어텐트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트레이더스의 로드쇼 전략 덕분이다.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일반 대형마트처럼 한 점포에서 연중 판매하는 것이 아닌, 약 2~3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전국 트레이더스 점포를 순회하면서 진행하는 포맷이다.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레이더스는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