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 장수군과 민관협력 MOU 체결신세계푸드, 숙명여대학생 대상 ‘베러클래스’ 진행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 전개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BYN블랙야크그룹, 장수군과 민관협력 MOU 체결

    BYN블랙야크그룹이 산림 레포츠 기반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과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과 최훈식 장수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골자는 장수군의 산악 자원과 기업의 전문성을 결합한 생활 인구 유입 모델 개발,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레저 프로그램 운영, 산악 레저 분야 컨설팅 협력 등이다.

    이를 위해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을 운영하며 축적해 온 노하우를 적용해 장수군과의 지역상생 모델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 ▲ ⓒ빈폴
    ▲ ⓒ빈폴
    ◇ 빈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 진행

    빈폴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익숙한 새로움’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빈폴은 ‘싱어게인3’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소수빈, MZ세대 대세 배우 김혜준과 함께 ‘익숙한 새로움’이라는 테마로 세련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빈폴맨은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니트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니트 원사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요철감있는 조직으로 클래식한 멋과 함께 착용감이 쾌적하다. 빈폴레이디스는 클래식한 아이템에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접목, 새로운 코디를 제안했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두번째 콜라보

    리복이 국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의 두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의 공통분모를 가진 두 브랜드는 지난 23SS 시즌 첫 콜라보로 ‘스트릿 테니스’ 컬렉션을 선보였고, 이번 두번째 콜라보로 농구를 테마로 한 ‘스트릿 배스킷볼(basket ball)’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복과 예스아이씨의 ‘스트릿 배스킷볼’ 컬렉션은 야외 농구 코트의 컬러풀한 색감과 형태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 무드의 트랙자켓 2종을 비롯해 티셔츠 3종, 져지셋업 2종, 모자와 양말 각 2종으로 구성됐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숙명여대서 대안식품 가치 알리는 ‘베러클래스’ 진행

    신세계푸드가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숙명여대에서 르꼬르동 블루 외식경영전공 등 대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대안식품의 사회적 가치와 발전 방향을 알리는 ‘베러클래스(Better Class)’를 진행했다. 

    이번 베러클래스는 외식분야에서 대안식품으로 구현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에 대해 신세계푸드와 숙명여대가 함께 공감해 열린 것으로 지구환경, 인류건강, 동물복지 등의 대안식품의 사회적 가치를 배우고, 신세계푸드 셰프들과 함께 직접 조리와 시식을 해보며 대안식품을 경험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로 진행됐다.

    송현석 대표가 연사로 직접 참석해 “신세계푸드는 다양한 대안식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힐 예정으로, 향후 외식분야에 진출할 대학생들도 지속적인 관심과 시장 확대를 위한 움직임에 함께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 ▲ 좌측에서 네번째 롯데웰푸드 이창엽 대표이사와 임직원들.ⓒ롯데웰푸드
    ▲ 좌측에서 네번째 롯데웰푸드 이창엽 대표이사와 임직원들.ⓒ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식품업계 최초 자체 구급차량 도입

    롯데웰푸드가 지난달 26일 임직원 부상 등 사고발생시 신속하고 적절한 구호조치와 치료를 위해 자체 구급차량 2대를 도입해 배치했다.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도입된 것으로 롯데웰푸드의 주요 공장인 평택공장과 양산공장에 각각 배치했다. 이번 구급차량 도입으로 응급상황 발생시 약 10분의 이송 시간을 줄여, 보다 신속한 응급대응이 가능해졌다. 구급차량에는 간호사 및 응급구조대원이 탑승해 빠르고 효율적인 응급처치를 실시할 수 있다.

    골든타임의 중요성을 생각해보면 응급상황 대처 능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는 2026년까지 3개의 공장에 추가적인 구급차량을 배치할 계획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 출시

    농심이 감자칩 신제품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을 오는 8일 출시한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싱가포르 대표 해산물 요리 ‘블랙페퍼크랩’의 풍부한 맛을 감자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담백한 게살 맛과 매콤하고 강렬한 후추 향을 제대로 살렸다. 특히, 일반 감자칩 대비 10% 가량 두꺼운 두께(1.4mm)와 웨이브 형태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고메포테토 블랙페퍼크랩맛은 농심과 싱가포르관광청, 여행 유튜버(노마드션)가 협업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새로운 맛 타입 개발을 위해 ‘고메로드 미션’을 부여하고, 유튜버는 미식의 도시인 싱가포르 곳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본 뒤 농심 고메포테토와 가장 어울리는 최적의 메뉴를 추천고 이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한승훈 해설과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모두투어가 메이저리그 팬들을 위한 ‘한승훈 해설과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워싱턴 내셔널스 (6월 24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시카고 컵스 (6월 2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LA 다저스 (6월 28일) 3경기를 직관하며 다저 스타디움 클럽 하우스 투어, 오라클 파크(자이언츠 홈구장)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경기장 곳곳을 둘러 볼 수 있다.

    로스엘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의 인기 관광지와 요세미티 국립 공원 방문으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라이프스타일 굿즈 올리브영 공식 입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호텔 고유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라이프스타일 굿즈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 

    파라다이스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향기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는 과일향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이 특징이다. 만다린, 버베나, 민트가 내는 첫 향과 은은한 잔향으로 산뜻한 기분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 선보이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제품은 향테리어에 좋은 디퓨저와 송풍구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다. 오는 5일부터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올리브영 앱(APP)뿐 페스티벌’, 호텔 홈 프래그런스 콘셉트의 기획전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부터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디퓨저를 만나볼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 전개

    세븐일레븐이 4월 6일 잠실 로세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고객 100여명을 초대해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2021년 이후 아홉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세븐스테이지를 함께할 아티스트로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선정됐다. 해당 공연은 6일 13시부터 15시까지 잠실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라이브를 더욱 뜻 깊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편안한 공연 관람을 도와줄 ‘피크닉 키트(종이의자, 테이블, 돗자리)’와 세븐일레븐의 베스트 PB상품을 가득 담은 기프트 박스 등을 준비해 세븐스테이지에 초대된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유니버스클럽-토스 파트너십 참여

    신세계면세점이 온·오프라인 매장 외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토스 모바일 앱 내 ‘내 멤버십 모아보기’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간편 가입은 물론 포인트 조회,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토스에 등록된 수단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구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중 토스와 추가적인 논의를 통해 마이데이터 기반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인기가구 특별 할인 행사

    신세계까사가 봄을 맞아 ‘마테라소(MATERASSO)’와 ‘까사미아(CASAMIA)’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도 10% 할인해 준다.

    ‘까사미아’의 다양한 인기 소파도 10%부터 20%까지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캄포 플러스’ 소파와 까사미아 가죽 소파 구매 고객은 티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거실 가구를 최대 3개 품목까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행복도서관’ 사업 강화

    오비맥주가 한국해비타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행복도서관(해피 라이브러리)' 사업 강화에 나선다.

    오비맥주 ‘행복도서관’은 낙후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책상, 책장 등 교육 자재와 도서를 무상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2016년 이후 현재까지 총 11개소의 행복도서관을 열었다.

    오비맥주와 한국해비타트는 이번 협약으로 ‘행복도서관’ 사업에 상호 협력해 지역 아동들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현장에서 오비맥주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나눔 문화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서초구 장애인복지관에 스테이크 세트 전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양재점이 장애인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성 가득한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하고 발달장애인들의 꿈을 응원했다.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웃백 양재점은 지난해 10월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달 22일에는 발달장애 자녀를 양육 중인 저소득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해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지원했다. 

    26일에도 점주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단원에게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총 50세트를 전달하고, 28일에는 '중증 장애인 힐링캠프' 참가자들에게 간식으로 부쉬맨 브레드를 제공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티몬이 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열고 봄나들이는 물론,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부터 여름휴가까지 여행수요 대응에 나선다. 최대 17만5000원의 할인을 기본으로, 올인데이 단독 특가 딜부터 초저가 항공권 등 역대급 혜택을 자랑한다.

    4월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1600여 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해외여행, 국내숙박, 레저・입장권, 제주여행 등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기획전으로, 4월부터 8월까지 떠날 수 있는 핵심 상품들을 집중 큐레이션했다.

    ‘실시간 항공권’ 프로모션도 역대급 규모다. 매주 수요일 한정, 오전 11시부터 만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별 50% 반값 할인쿠폰, 매일 자정 열리는 최대 15만원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선착순 발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