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부터 4일까지 청계광장·경희대 등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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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기술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친환경 콘덴싱 캠페인 '한 번 더 콘덴싱'을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외부로 빠져나가는 열을 다시 모아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 기술의 원리에서 착안해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 기술의 강점인 '친환경·고효율'의 가치를 알리겠다는 취지다.

    콘덴싱보일러는 연간 질소산화물을 약 87%,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를 각각 70.5%, 19% 감소시킬 수 있다. 즉 콘덴싱보일러 1대당 연간 20년생 소나무 137그루를 심는 효과를 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캠페인은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청계광장, 경희대학교,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직접 모아온 플라스틱 폐기물을 나비엔 콘덴싱보일러를 구현한 트럭 내 자판기에 투입한다. 투입 후 콘덴싱 기술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나무 키링 굿즈(기획 상품)와 보일러 모양의 장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또 ‘콘덴싱 포레스트존’에서 나무 키링을 조립해 숲 모양의 조형물에 꽂아 숲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체험이 진행된다. 캠페인은 플라스틱 폐기물이 숲이 되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게 하면서 콘덴싱의 친환경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경동나비엔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준비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완성한 콘덴싱 포레스트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나비엔 콘덴싱보일러 백팩, 친환경 나무 수세미 등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참여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받을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 임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이 콘덴싱 기술의 중요성을 느끼고 콘덴싱보일러로 지구를 지키는데 동참하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