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기차 이미지 강화"
  • ▲ 폴스타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전기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폴스타코리아
    ▲ 폴스타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전기차 부문 1위에 올랐다. ⓒ폴스타코리아
    폴스타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소비자 조사’에서 전기차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까지 총 다섯 가지이며, 각 7점 척도로 측정했다.

    폴스타는 전기차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른 4개의 브랜드 중 모든 평가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종합 27.41(35점 만점)점을 획득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로부터 브랜드 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인정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규 고객 대상으로는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월 납입금 22만8273원인 유예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마이폴스타 페이지에 고객 정보를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의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