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여의도‘그리츠’ 런치·디너 수험생 본인 20% 할인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키친', 뷔페 50% 할인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뷔페 무료제공 로또 이벤트
  • ▲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글래드 호텔
    ▲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글래드 호텔
    11월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호텔업계에서는 이날을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해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레스토랑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11월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30% 할인을 제공하며,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는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하여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 ▲ AC 키친ⓒ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 AC 키친ⓒ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에서는 수험생과 그 가족을 격려하기 위한 ‘AC 키친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능 시작일인 11월14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본인은 주중 런치에 제공되는 프라임 스테이크·시푸드 뷔페와 주중 디너 및 주말 런치와 디너로 만나볼 수 있는 무제한 랍스터·시푸드 뷔페를 각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수험생 본인에게만 적용되는 50% 할인 혜택 외에도, 가족이나 지인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함께 식사하는 즐거움도 더 할 수 있다. 

    단 수험생 본인은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푸드익스체인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푸드익스체인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도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의 개관일인 2018년 7월1일의 숫자 0, 1, 2, 7, 8의 5개 숫자를 활용해서 수험 번호에 해당 5개의 숫자가 모두 포함돼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푸드익스체인지 주말 뷔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숫자 5개 모두 포함돼있지 않다고 실망하지 않아도 된다. 

    5개의 숫자 중 4개가 일치하면 40% 할인, 3개가 일치하면 30% 할인, 2개가 일치하면 20% 할인, 1개가 일치하면 10% 할인을 제공한다. 

    수험생 본인에 한하여 할인이 제공되며 방문 시 수험표를 필수 지참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15일부터 12월8일이다. 푸드익스체인지 주말 뷔페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