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드에 멍든 서울] 中 금한령에 유커 '뚝'… 면세점, 중국인 단체 관광객 90% 증발 우려

    중국의 사드 보복에 따른 피해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 중국 정부가 한국 여행 상품 판매 중단에 나서면서 명동 거리는 한산해졌고 서울 시내 면세점엔 쇼핑백을 양 손 가득 든 고객도 자취를 감췄다. 중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면세점 일 매출은 곤두박질 쳤고

    2017-03-15 진범용
  • 에피그램, 경리단길에 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 2'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오는 5월말까지 경리단길 팝업스토어 '두번째 올모스트홈(Almost Home 2)'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팝업스토어 '올모스트홈'은 시리즈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한 에피그램의 정체성을 한눈에 볼

    2017-03-15 유은정
  • 편의점 5만개 시대… 가격도 '차별화 '

    편의점업계 '로스리더' 마케팅 열풍… "우리 소주 가격이 더 싸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주의 가격이 점포마다 최대 400원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로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에서 나타나는 모습으로 '로스리더' 마케팅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로스리더'란 원가보다 싸게 팔거나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

    2017-03-15 진범용
  • 동아오츠카, 트와이스 출연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기념광고' 공개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을 맞아 트와이스를 모델로 한 TV광고 'LIVE 수분'편을 15일 공개했다.이번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 기념 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라이브(LIVE)'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모델엔 아이

    2017-03-15 유은정
  • KT&G, 지역 인디 뮤지션 후원 프로젝트 가동

    KT&G가 춘천 지역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씬디플레이(C-indie play)’ 공연을 연말까지 마지막 주 금요일에 KT&G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씬디플레이(C-indie play)'는 춘천의 첫 영문 이니셜인 알파벳 C와 인디

    2017-03-15 유은정
  • 스타필드 하남, 전기車 테슬라 등 글로벌 브랜드 신규 오픈

    스타필드 하남이 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세계적인 전기자동차 테슬라(Tesla)가 이날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다.스타필드 하남 2층에 자리하는 테슬라(Tesla)는 전기차 ‘Model S 90D’ 2대

    2017-03-15 진범용
  • 갤러리아百, 봄맞이 스포츠 슈즈페어 진행… 최대 80% 할인

    갤러리아백화점이 봄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스포츠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 행사엔 노스페이스영, 아식스, 푸마, 카파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갤러리아 단독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2017-03-15 진범용
  • [뉴경이 만난 유통人] "이디야, 니트로 커피에 토종 브랜드 자존심 걸었다"

     "이디야 '니트로' 커피는 단순한 신제품이 아닙니다. 이디야의 R&D 능력과 토종 브랜드로서의 자존심, 무엇보다 커피 업계를 선도하는 이디야의 자부심이 담긴 집약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 토종 커피 브랜드 이디야가 듣기에도 생소한 '니트로 커피'

    2017-03-15 김수경
  • GS샵, 모델들의 비밀병기 ‘픽시온 브라’ 론칭

    GS샵이 모델들의 비밀병기로 통하는 신개념 브라 ‘픽시온(PIXION)’을 공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GS샵은 16일 오후 9시 40분 ‘픽시온‘을 선보인다. 프리컷팅 브라와 햄팬티 4세트가 포함된 구성이다. 가격은 GS가 10만9000원이다.픽시온 퓨징 브라는 하

    2017-03-15 진범용
  • GS25, 참치김치찌개·부대찌개도시락 출시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GS25가 이번에 출시한 찌개도시락은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부대찌개도시락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국물 도시락의 가성비를 높인 업그레이드 상품이다.GS25는 동원참치와 손잡고 참치캔(90g) 한 개

    2017-03-15 진범용
  • 롯데마트, 스포츠화·캐주얼화 장점 결합한 캐포츠화 출시

    롯데마트가 ‘캐포츠화’를 출시하고 서울역점, 청량리점, 구로점 등 전국 40개점에서 3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한 ‘캐포츠화’는 캐주얼과 스포츠를 결합한 합성어이다. 정장과 캐주얼에 함께 매칭할 수 있는 것이 특징

    2017-03-15 진범용
  • 신세계百, '골프대전'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최대 7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16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에 골프대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신세계가 처음으로 골프대전을 온라인과 동시에 진행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젊은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매년 급격히 신장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로 골프장르 매출을 분석해보니, 오프라인

    2017-03-15 진범용
  • 아워홈, 건강급식 브랜드 '약식동원밥상' 봄 신메뉴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건강급식 브랜드 '약식동원(藥食同源)밥상'이 봄을 맞아 피로회복과 두뇌활성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약식동원밥상은 '약과 음식은 근본이 같다'라는 옛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조화로운 음식의 절제된 섭취를 통해

    2017-03-14 김수경
  • 삼광글라스,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원그린스텝' 펼쳐

    삼광글라스는 자사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1만여개를 소외계층에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삼광글라스가 매년 진행하는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원그린스텝'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올해 전국 기아대책 행복한나눔가게의

    2017-03-14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경기도-용인시,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 체결

     ㈜아모레퍼시픽은 14일 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식엔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을 비롯해 남경필 경기도지사, 정찬민 용인시장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경기도 용인시

    2017-03-14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