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푸마, 전속모델 설현·차은우와 함께한 TV CF 공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전속모델 설현, 차은우와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17일 첫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라푸마는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영역 확대를 위해 이번 시즌 이례적으

    2017-03-16 유은정
  • [포토] 공중에 떠 있는 화분 구경하세요~!

    서울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라이프(LYFE)라는 공중부양 화분을 선보였다. 공중부양의 원리는 화분과 베이스 사이에 전자석이 서로 척력을 일으켜 떠오르게 하는 원리이다.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창가에 놓고 키우면 햇빛을 고르게 닿을 수 있게

    2017-03-16 진범용
  • 디자인스킨, 23일 홈앤쇼핑서 놀이방매트 단독 특가전

    아가방앤컴퍼니의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홈앤쇼핑과 단독 특가전을 진행하고 온라인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디자인스킨은 이번 특가전을 통해 인기 제품을 ‘1+1+1’ 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듀얼캔디매트+하우스매트+케이크소파’ 세트와 ‘듀얼캔

    2017-03-16 진범용
  • 이브자리, 4년 연속 K-BPI 홈패션 부문 1위 선정

     이브자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4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KMAC가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2017-03-16 유은정
  • 롯데면세점,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롯데면세점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차지해 1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면세점 부문 1위와 함께 2008년부터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골든 브랜드’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nb

    2017-03-16 진범용
  • 휠라, 美 유명百 '블루밍데일' 입성… 뉴욕 타임스퀘어 외벽 광고 '美 입지' 증명

     휠라(FILA)가 전 세계 패션시장의 핵심지역인 미국 뉴욕 장악에 나섰다. 국내에서 1020대에게 '핫'한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겹경사에 모처럼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자회사 휠라 USA가 미국 유명 백화점 체인인 블루밍데일(Bl

    2017-03-16 유은정
  • 현대백화점-KB국민카드, '유통·금융 시너지'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이 KB국민카드와 함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통과 금융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통 및 금융 관련 혜택을 탑재한 제휴 카드 출시, 양사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상호 시너지 창출 가능한

    2017-03-16 진범용
  • 전자랜드, 중고 노트북 반납하면 현금으로 보상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보상닷컴’과 제휴해 중고 노트북을 전자랜드에 반납하고 노트북 구매 시 현금으로 보상한다고 16일 밝혔다.보상닷컴은 중고제품을 현금이나 최신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온라인 쇼핑몰로, 전자랜드는 보상닷컴과 제휴를 통해 연중 상시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2017-03-16 진범용
  •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울렛, 6주년 맞아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6주년을 맞아 17일부터 26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100여 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또 럭키드로우, 연극티켓 증정, 선물이

    2017-03-16 진범용
  • 롯데마트, 친환경 스위스 기업과 협업한 기저귀 출시

    롯데마트가 스위스 기저귀 제조사인 하이가(HYGA)사와 공동으로 ‘로로떼떼 밴드형 기저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스위스 하이가(HYGA) 사는 1935년에 설립된 기저귀 제조사로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가치관에 따라 풍력, 태양력 등 그린 에너지를 사용해

    2017-03-16 진범용
  • 업계 2위 '투썸플레이스'와 큰 폭 차이

    스타벅스, 업계 최초 매출 '1조' 돌파… 국내 진출 17년 만

    스타벅스가 커피전문점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1999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내며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17년 만이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매출이 1조28억원을 기록해 처음으로 1조원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2015년 매출 7739억원보다는 29.6

    2017-03-16 편집국
  • 지난해 수출 1조7800억원

    중국 화장품 수출 3년만에 5배↑… '사드여파'는 어쩌나

    최근 3년 간 중국으로의 화장품 수출액이 5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국내기업의 화장품 수출 전체 규모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2000년대 초반 20%에 불과했지만 최근 40%로 크게 높아졌다.한국 화장품의 주 고객층인 중국이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2017-03-16 편집국
  • 정부 비축 물량 풀어도 '속수무책'

    계란·닭고기 가격 '고공행진'… 무·당근·양배추는 평년의 170%

    농식품 가격의 고공행진으로 봄철 장바구니 물가 불안이 지속되고 있다.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사태로 계란과 닭고기 가격이 안정되지 않고 있는 데다, 주요 채소와 고기 가격도 평년보다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이유에서다.1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15

    2017-03-16 편집국
  • '큰 손' 중국에 역풍 맞은 면세·호텔 업계 '비상'

    [사드에 멍든 서울] 中 금한령 시행에 휘청이는 유통家

    중국의 사드 보복에 따른 피해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 중국 정부가 한국 여행 상품 판매 중단에 나서면서 명동 거리는 한산해졌고 서울 시내 면세점엔 쇼핑백을 양 손 가득 든 고객도 자취를 감췄다. 중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면세점 일 매출은 곤두박질 쳤고 명동 비즈니스 호

    2017-03-16 김수경·진범용
  • BBQ "치킨 값, 당장 안올린다"… 가격 인상안 보류

    이달 중 치킨 가격을 올릴 예정이었던 비비큐(BBQ)가 입장을 바꿔 가격 인상을 보류했다. 비비큐 관계자는 15일  "원재료 가격 및 임대료, 인건비 등 부대 비용 상승, AI 여파에 따른

    2017-03-1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