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범용의 리얼후기] PB 상품 끝판왕 '요리하다 치즈스틱'?!… "이건 진짜다"

    최근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PB(자체브랜드) 상품의 인기가 뜨겁다.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상품의 퀄리티도 높아 젊은층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이번 주제로 선택한 제품은 대형마트 PB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 TOP 5를 선정할 때 반드시 꼽

    2017-03-14 진범용
  • 박동기 대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브루즈칼리파·상하이 타워 뛰어 넘을 것"

    "서울스카이는 롯데를 대표하는 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명칭에서 롯데를 과감히 뺐습니다. 전망대 높이는 세계 3위지만, 콘텐츠로는 부르즈칼리파와 상하이 타워에 결코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2017-03-14 김수경
  • JTI 코리아, 국내 최초 워터필터 탑재 '메비우스 H2O' 출시

    JTI코리아가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부드러운 맛과 가치를 향상시킨 프레스티지 제품 '메비우스 H20'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비우스 H20'는 JTI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국내 최초로 워터필터를 탑재했다. 정제수가 들어 있는 워터팟을 살짝

    2017-03-14 유은정
  • 두타면세점, 신한은행과 고객 혜택 강화 위한 업무제휴 체결

    두타면세점이 신한은행과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두타면세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을 찾는 외화 환전고객에게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본점 할인쿠폰 및 인터넷면

    2017-03-14 진범용
  • "모바일이 대세"… 위메프, 2월 모바일 매출 비중 80% 넘어

    위메프가 2014년 1월부터 모바일과 PC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지난 2월 모바일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80%를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의 모바일 매출 비중은 2014년 1월 54%, 같은 해 2월 61%를 기록하고 2015년 4월에 70.5%를 기

    2017-03-14 진범용
  • 호가든, 봄 한정판 '호가든 체리' 선봬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은 봄을 맞아 벚꽃을 닮은 분홍빛 맥주 '호가든 체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호가든 체리'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상큼한 체리의 풍미가 어우러진 맥주로 지난 겨울 선보인 '호가든 유자'에 이은

    2017-03-14 김수경
  •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100호점 '포항장성DT점' 16일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6일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전국 100번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포항장성DT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일반 매장의 기능은 물론,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음료나 푸드를 주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n

    2017-03-14 김수경
  • "봄바람에 편의점 간편식품 매출 ↑"… CU, 도시락 2종 출시

    포근한 봄 날씨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오면서 편의점 간편식품 매출이 빠르게 신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CU에 따르면 3월 초(1~9일) 주요 상품 매출 분석한 결과, 간편식품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7%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2017-03-14 진범용
  • "진한 남성 화장품 뜬다"… 롯데百, 남성 고객 위한 뷰티 신제품 준비

    최근 패션업계에는 중성을 표현한 ‘젠더리스(Genderless)’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화장품 상품군에서는 남성 소비자들은 진한 메이크업을, 여성 소비자들은 연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추세다.1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진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점차 늘

    2017-03-14 진범용
  • "실속형 까사미아"… 데일리까사, 인천 작전점·수원 영통점 오픈

    까사미아의 홈퍼니싱 스타일링 브랜드 ‘데일리까사(daily casa)’가 인천광역시 작전점과 수원시 영통점에 각각 개점했다고 14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데일리까사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생활소품과 까사미아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까사온(casa on

    2017-03-14 진범용
  • "가계 부담 낮춘다"… 롯데마트, '100대 상품 新가격제안' 진행

    롯데마트가 ‘100대 상품 新가격제안’을 통해 물가 안정에 나서고 있다고 14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올해 초부터 빅데이터를 분석해 해당 시즌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와 생필품 중심으로 한 달 동안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단 신선식품의 경우 상품 특성 상 2

    2017-03-14 진범용
  • [사드에 멍든 서울] 직격탄 맞은 비즈니스 호텔… "자생력이 관건"

    중국의 사드 보복에 따른 피해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 중국 정부가 한국 여행 상품 판매 중단에 나서면서 명동 거리는 한산해졌고 서울 시내 면세점엔 쇼핑백을 양 손 가득 든 고객도 자취를 감췄다. 중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면세점 일 매출은 곤두박질 쳤고

    2017-03-13 김수경
  • [포토]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로 봄철 황사 대비하세요~!

    현대백화점이 리빙페어 기간을 맞아 23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가전매장에서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을 판매한다.이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중 유일하게 패브릭 필터가 아닌 정전기식 필터 및 탄소가스 필터를 통해 0.001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2017-03-13 진범용
  • [포토] 9990원에 데일리 플랫슈즈 장만하세요~!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가성비 좋은 ‘뜻밖의 플러스’ 상품으로 데일리 플랫슈즈 8종을 각 9990원에 출시했다. 밑창의 구부러짐이 용이해 착용감이 좋고 총 3가지 디자인, 8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 캐주얼 또는 정장룩에도

    2017-03-13 진범용
  •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신제품 2종 선봬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20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마카다미아 라떼(이하 마카다미아 라떼)'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다크(이하 다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카다미아 라떼는 견과류의 황제로 불리는 마카다미아 특유

    2017-03-1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