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4천억원대 펫푸드 시장 진출… '시리우스 윌' 선봬

    LG생활건강이 펫 푸드 브랜드 'Sirius Will(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4000억원 대에 달하는 펫푸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O’s Sirius)'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이번에 '시리우스

    2017-02-01 김수경
  • 남영비비안, 日 속옷기업'이즈미(izumi)'와 협업제품 출시

     남영비비안이 일본 속옷기업인 '이즈미'와 협업해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즈미는 1959년 설립돼 58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월 평균 3000개에 달하는 속옷 제품을 기획․생산하는 일본 속옷 전문기업이다. 

    2017-02-01 유은정
  • 삼양식품, 신제품 스낵 '프리즐' 3종 선봬

    삼양식품이 신제품 스낵 '프리즐'(Freezels)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프리즐은 'Free'(자유)와 'Pretzels'(프레즐)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프레즐'이라는 뜻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프레즐이 짜고 딱딱한 반

    2017-02-01 김수경
  • 유통 공룡 '격돌'… 자존심 건 롯데와 신세계 대결

    '롯데월드몰 vs 스타필드 하남'… 설 연휴 방문객 수 승자는?

    롯데와 신세계의 복합쇼핑몰 롯데월드몰과 스타필드 하남이 설 연휴 기간 전면전을 치렀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양사의 쇼핑몰은 차로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해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층도 겹쳐 지속해서 경쟁하는 구조다. 특히 양사의 복합쇼핑몰 모두 가족 단위 구성원을 겨냥한

    2017-02-01 진범용
  • 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 시장서 1위 등극… 6년만에 농심 꺾었다

    풀무원 '자연은맛있다'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면발로 비유탕 라면 시장 1위에 올랐다. 풀무원식품은 ‘자연은맛있다'가 2016년 튀기지 않은 '비유탕 봉지라면' 시장에서 52.5%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7.7%포인트

    2017-02-01 김수경
  • 노스페이스,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활용가능한 '신학기 가방' 신제품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신학기 가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학기 가방은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

    2017-02-01 유은정
  • CJ오쇼핑, 명절 보상 힐링 상품 판매… 최대 81% 할인

    CJ오쇼핑이 뷰티, 다이어트, 명품 잡화 등 명절 보상 힐링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TV홈쇼핑에서는 다이어트 상품과 뷰티, 패션 상품이 집중된다. 1일 밤 11시 50분에는 거칠어진 손을 예쁘게 가꿔줄 네일상품 '데싱디바’와 '안나수이 향수'를

    2017-02-01 진범용
  • 미샤, 6색 팔레트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은 지난 해 10월 미샤가 선보인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6색 팔레트 버전이다. 로지 버건디 및 짙은 갈색 계열 색상들로 따뜻한 느낌을 주

    2017-02-01 유은정
  • 동부익스프레스, 김종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25년 물류 전문가"

    동원그룹이 동부익스프레스 신임 대표이사로 김종성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김종성 대표이사는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원그룹에 입사해 물류사업부문에서만 25년 이상 종사한 국내의 대표적인 물류 전문가다.동원그룹은 김종성 대표이사의 선임을 통해 그룹

    2017-02-01 김수경
  • "프리미엄족·셀프 웨딩족 잡아라"… 롯데百, ‘웨딩 페스티벌’ 진행

    롯데백화점이 전 점에서 3일부터 19일까지 ‘롯데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최근 국내 경기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국내 웨딩 트렌드도 결혼 준비에 고액을 지출하는 ‘프리미엄’ 고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셀프 웨딩족’으로 양분화되고 있다. 지난 1

    2017-02-01 진범용
  • NS홈쇼핑, '두근두근 새출발' 프로모션… 노트북·적립금 등 혜택 풍성

    NS홈쇼핑이 28일까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두근두근 새출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두근두근 새출발'은 NS홈쇼핑(TV), NS몰, NS모바일, NS쇼핑북, NS샵플러스(T커머스)에서 3만원이상 상품 1건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2017-02-01 진범용
  • 이마트, 유명 맛집과 새해 첫 콜라보… 강남고로케 2종 출시

    이마트가 ‘피코크 티라미수’ 열풍을 이어갈 ‘피코크 강남고로케’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채감자(2입, 240g), 팥(2입, 200g) 두 가지 맛으로 각 3580원에 판매한다.피코크 강남고로케는 줄 서서 먹는 원조 강남고로케의 맛을 전자

    2017-02-01 진범용
  • 키엘, 스틱타입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탁월한 보습력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의 컬러 립밤 신제품 '레몬버터 컬러 립밤'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60여 년간 이어져온 키엘의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레몬버터 컬러 립밤’은

    2017-01-31 유은정
  • 폴앤조(Paul&Joe), 모던 플라워 점퍼 출시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PAUL&JOE)는 17S/S 시즌을 맞아 과감한 패턴의 '모던 플라워 점퍼(MORDEN FLOWER JUMPER)'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폴앤조의 모던 플라워 점퍼는 전체적으로 프린트된 강렬하고 대담한 플라워 패턴

    2017-01-31 유은정
  • GS홈쇼핑, 2016년 영업익 1286억원… 전년比 14%↑

    GS홈쇼핑은 2016년 영업이익이 1286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14.4%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전체 취급액은 전년동기 대비 4.5% 늘어난 3조6696억원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은 1035억원으로 28.1% 늘었다. 모바일 쇼핑은 1조3153억

    2017-01-3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