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이트리,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출시
듀이트리는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피부의 PH지수를 고려해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거품이 특징이다.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살리실산(BHA)성분 함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케
2018-10-15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에스프레소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을 담은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로스팅한 원두를 고온에서 빠르게 추출한 원액을 소포장한 커피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과 마찬가지로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2018-10-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금박전'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오는 16일부터 12월14일까지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 금박 展'을 용산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설화수는 설화문화전을 통해 고귀한 전통의 가치와 숭고한 장인정신, 궁극의 아름다움을 현대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
2018-10-15 김보라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사내벤처 프로그램 통해 ‘젊은도전’ 지원
CJ ENM 오쇼핑부문이 사내 젊은 인재들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영스타팀 (Young Star Team)’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리급(G4) 이하 직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2018-10-15 진범용 기자 -
GS25, 김 없는 '유부 삼각 주먹밥'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크래미 유부 삼각 주먹밥(이하 유부 삼각 주먹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부 삼각 주먹밥은 초대리(초밥용 식초와 짭쪼름한 조미액)로 밑간을 한 초밥에 치즈 후리가케를 가미해 삼각 형태의 주먹밥으로 만들고, 그 안에
2018-10-15 한지명 기자 -
오뚜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뚜기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총 11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생산관리, 품질관리, R&D, 마케팅, 디자인, 해외영업, 관리다.
2018-10-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 새롭게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Hesti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헤스티아는 2007년 첫 선을 보여 2015년까지 생산된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다운 재킷이다. 겨울
2018-10-15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쌀과자 출시… 제품 라인 확대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이 유아용 과자를 선보이며 종합 베이비푸드 브랜드 성격을 강화하고 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아용 유기농 쌀 과자 3종(유기농 쌀떡과자, 유기농 쌀퍼프, 유기농 쌀스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베이비푸드 브랜
2018-10-15 김보라 기자 -
GS25, ‘티르리르’와 한정판 빼빼로 패키지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백화점 입점 쥬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손잡고 의미 있는 빼빼로데이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G패키지는 1월부터 12월까지 각 월의 탄생석으로 장식된 실버 목걸이와 빼빼로 2개가 티르리르 박스에 포장돼 있는 한정판
2018-10-15 한지명 기자 -
위메프, ‘슈퍼패션위크’ 가을·겨울 신상 할인
위메프는 가을·겨울 신상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슈퍼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맨투맨, 티셔츠, 후드티, 가디건부터 롱패딩, 구스다운점퍼, 언더웨어, 모자, 운동화 등 다양한 패션 의류 및 잡화를 특가에 선보인다.대
2018-10-15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시장 본격화… '셀렉스' 론칭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전문 브랜드'셀렉스'를 출시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셀렉스는 영양전문가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잘 드러나듯 50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보유한 매일유업이 성인들의 영양상태와 식습관을 고려해 주요 성분과 제품형태를 엄선했다.우리
2018-10-15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11월1일 오픈 앞두고 광고모델로 '윤아·정해인' 선정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가수 겸 배우 윤아와 배우 정해인을 면세점을 대표하는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두 한류스타가 화제성과 인지도뿐 아니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대변할 수 있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2018-10-15 한지명 기자 -
쑥쑥 크는 해외 사업에…'아세안진출' 교두보 활용
[동남아 블루오션-中] 말레이시아 '女心' 사로잡은 아모레퍼시픽
[편집자주] 사드, 불황의 여파로 주춤했던 유통업계가 해외시장 공략에 팔을 걷어붙였다. 주력 시장인 중국, 일본에서 벗어나 최근 동남아시아의 '말레이시아'에 주목하고 있다. 이곳은 인구 3000만명으로 시장 규모가 제법 되는 데다 도시화율도 75%로 싱가포르를 제외하면
2018-10-15 김보라 기자 -
3분기 실적 발표 '임박'… "실적 부진 계속"
"3분기도 깜깜"… 한샘, 실적 부진 장기화 우려
한샘이 지난 2분기에 이어 이날 발표되는 3분기 역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자칫 부진이 장기화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특히 경쟁사들이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단기간 회복이 어려울 것이라는 부정적인 분석도 나오고 있다.15일
2018-10-15 진범용 기자 -
동원F&B 펫푸드, 동물병원 입점… 사업 확대 가속화
동원F&B가 펫푸드 시장 내 다양한 경로로 사업을 확대한다.동원F&B는 국내 동물병원 전문 1위 유통업체인 'CHD (씨에이치디)'와 손을 잡고, 동물 병원 판매를 위한 전용 뉴트리플랜 습식파우치 2종 (아미노레딕스 캣, 뉴트리메딕스 독)을 출시했다고 1
2018-10-1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