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슈즈 멀티숍 단독으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제작한 ‘인스타 펌프 퓨리’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BT21'은 지구에 불시착한 우주 생명체 타타와 반이, 알제이, 치미, 쿠키, 망, 슈키, 코야를 만나 우주 최고의 스타를 꿈꾸는 그룹 BT21을 만들게 된다는 스토리를 지닌 캐릭터이다. 리복은 이 중 타타, 알제이, 치미, 쿠키, 망, 슈키, 코야 7가지 캐릭터를 활용해 인스타 펌프 퓨리 7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ABC마트는 14일까지 ABC마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인스타 펌프 퓨리 7종에 대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인스타 펌프 퓨리 구매 시, 제품 구매 고객 이름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소년 폭력 근절을 위한 '#ENDviolence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기부 증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BT21과 리복 클래식의 만남을 기념하는 한정판 하트 쿠션도 함께 증정된다. 하트 쿠션에는 유니세프 기부를 기념하는 메시지 ‘SPREAD THE LOVE’가 새겨져 나눔의 의미를 더욱 배가 시켰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리복의 클래식 라인 인스타 펌프 퓨리와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만나 탄생된 제품을 사전 예약 판매하게 됐다”며 “제품 구매와 함께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폭력 근절 활동에도 후원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뜻깊은 기회를 놓치시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