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증강현실 활용 체험 서비스 'AR View' 업계 최초 도입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29일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구 등 부피가 큰 상품을 가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서비스인 ‘AR View’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입체(3D) 화면을 통해 원하는 위치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상으로 배치해 보는 체험형 서비

    2018-09-04 진범용 기자
  • 가성비 따지는 알뜰족 늘면서… CU, 알뜰유심 판매량 8배 늘어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개통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4일 CU에 따르면 지난달 알뜰유심 판매량은 알뜰유심을 처음으로 선보인 지난 2013년 월평균 판매량 대비 8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20~30대 남성 고객, 업무용 휴대폰 등 세컨폰(Se

    2018-09-04 진범용 기자
  • 롯데주류, ‘순하리 깔라만시’ 출시

    롯데주류는 순하리 시리즈의 신제품인 ‘순하리 깔라만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순하리 깔라만시’는 알코올 도수 12도에 용량은 360ml 제품으로 ‘깔라만시 과즙’이 들어 있어 깔라만시 특유의 톡 쏘는 새콤함을 즐길 수 있다. 출고가 96

    2018-09-04 한지명 기자
  • ‘공유·공효진 또 뭉쳤다’… SSG닷컴, 새 광고 선봬

    SSG닷컴이 오는 9월 8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 4편을 선보인다. 4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이번 영상 광고에선 2016년 ‘쓱’ 광고 돌풍의 주역인 모델 공유, 공효진과 백종열 감독이 다시 뭉쳤다. SSG닷컴 모델 공유, 공효진 두 배우는

    2018-09-04 한지명 기자
  • 롯데아울렛 구리점, 700평 규모 키즈 테마 파크 ‘플레이티카’ 오픈

    롯데백화점이 아울렛 구리점 지하1층에 대형 키즈 테마 파크 ‘플레이티카’를 7일 정식 오픈한다. 영업면적 약 2300㎡(700평)의 ‘플레이티카’는 3세부터 13세까지 출입할 수 있으며, 11여개의 디지털 스포츠 놀이기구 및 휴식공간으로 이루어졌다.롯데백화점은 고객 체

    2018-09-0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CA저장 기술 활용한 거봉 출시

    롯데마트는 충북 증평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CA(Controlled Atmosphere) 저장 기술을 활용한 거봉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정보에 따르면 올해 포도는 지난 겨울철 동해로 인한 고사와 봄철 냉해에 따른 발아 부진으로 초기 생육이

    2018-09-04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9월 한달간 ‘전자랜드 세일 페스타’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9월 한 달 간 ‘전자랜드 세일 페스타’를 진행, 최고 20만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먼저 주방가전 부분에서는 쿠쿠전자·쿠첸 밥솥 구매 시 최고 3만원, 쿠첸·린나이 전기레인지 구매 시 최고 10만원, SK매직 식기세척기

    2018-09-03 한지명 기자
  • CU, SNS에서 화제인 '인기매점 샌드위치' 출시

    편의점 CU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는 한 방송국 매점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해당 샌드위치는 방송국 내부에 위치한 매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탓에 관계자들만 구매할 수 있고 일반인들은 구매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 샌드위치를

    2018-09-03 한지명 기자
  • 35 바이 임페리얼, ‘위 세이브 투게더’ 기부 참여 잇따라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35 바이 임페리얼’이 실시하는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이 많은 시민들의 자발적 기부 참여가 이어졌다고 3일 밝혔다. ‘흥네이션’은 친구처럼 편하고 부드러운 35도 저도주 ‘35

    2018-09-03 한지명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지스튜디오’ 주문금액 45억원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은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지난 1일 첫 론칭 방송에서 약 2시간 동안 총 45억 원의 주문금액을 올리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1분마다 평균 3000만원이 넘는 주문액이 들어온 셈이다. 생방송

    2018-09-03 한지명 기자
  • 노스페이스 "올 아웃도어 트렌드 'W.A.R.M'"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3일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18 FW시즌 아웃도어 트렌드 키워드로 'W.A.R.M'을 제시했다.키워드 'W.A.R.M'은 활동성과 쾌적함을 높이는 제품의 경량화(Weight Reduction), 동물복지(An

    2018-09-03 김보라 기자
  • [포토] ‘폭염 지나니 가을… 경량패딩 첫 선’

    이마트는 가을을 앞두고 데이즈 구스다운 경량 패딩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대표상품인 ‘구스국민베스트(남/여)’는 각 4만900원에, 구스국민점퍼(남/여)는 6만9900원에 판매하며, ‘구스국민베스트(남아)’는 3만9900원에, ‘구스여아점퍼’는 5만9900원에 판매한

    2018-09-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식당가에 ‘스마트 대기 서비스’ 도입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일 강남점, 4일 경기점을 시작으로 ‘스마트 대기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쾌적하게 식당에 들어갈 수 있다. 먼저 백화점 앱에서 식당가 대기 현황을 조회한다. 식당 마다 대기 인원이 얼마나 있는

    2018-09-03 한지명 기자
  • 맥도날드, 해외서 인기인 ‘콘파이’ 국내 판매… '행복의 나라 메뉴' 한정 출시

    맥도날드는 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로운 디저트 제품으로 ‘콘파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콘파이는 해외 맥도날드에서 먼저 출시돼 든든한 간식거리 및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

    2018-09-03 임소현 기자
  • 하반기 아웃도어 트렌드는?… '롱패딩·경량화·2030세대'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의 기세도 누그러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찾아오면서 아웃도어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패딩 등이 하반기 매출의 60~70%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시장 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불꽃튀는 경쟁이 예상된다.3일

    2018-09-0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