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 e커머스, 동원F&B와 업무제휴 협약 맺어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동원F&B와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가치 창출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롯데쇼핑 e커머스 서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e커머스 영업본부 생활부문장 오정훈 상무,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 강용수
2018-08-23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타워 태풍 ‘솔릭’ 대비 사전 안전점검 실시
롯데월드타워가 19호 태풍 ‘솔릭’에 대비해 21일부터 단지 내 시설물 사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롯데월드타워 종합방재센터는 태풍으로 인한 풍수해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상청 자료를 바탕으로 하는 24시간 모니터링 체제를 강화했다.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
2018-08-23 진범용 기자 -
이디야커피, 핑거푸드 자체브랜드 '이디야 스낵' 론칭
이디야커피는 핑거푸드 스낵류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인 '이디야 스낵(EDIYA SNACK)'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스낵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 완성도 높은 PB
2018-08-23 김보라 기자 -
'직원 안전이 최우선' 유통업계, 태풍에 배송 직원 챙기기 나서
19호 태풍 '솔릭'이 한반도를 강타하면서 일부 유통업계 배송이 다소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재 태풍 솔릭이 23일과 24일 한반도 전체를 영향권에 두고 최대풍속 30~40m로 강하게 북상 중이다. 이에 따라 새벽 배송 및 익일배송
2018-08-23 진범용 기자 -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 임직원과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와 임직원이 지난 22일 루게릭병(근위축성측색경화증)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아이스버킷 챌린지(Ice-Bucket Challenge)'에 참여했다.이 캠페인은 루게릭병 환우의 고통을 잠시나마 공감하고 기부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18-08-23 김보라 기자 -
"오사쯔 먹고 고구마 캐러가자"… 해태제과, 고구마 백일장' 진행
해태제과는 달콤한 고구마스낵 '오사쯔'의 SNS 이벤트 '오사쯔배 고구마 백일장'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9월23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오사쯔를 맛있게 즐기는 인증샷과 함께 고구마로 3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2018-08-23 김보라 기자 -
폭염으로 '사과·배' 귀한 몸… 유통업계 추석선물세트 준비에 구슬땀
'추석 대목 앞두고 폭염·태풍까지' 유통업계, 선물세트 준비에 한숨
추석 대목을 한 달여 앞두고 유통업계의 한숨이 깊어졌다. 올여름 폭염과 가뭄이 농가를 휩쓸어 선물세트의 강자인 사과·배 등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이다. 거기에 태풍 ‘솔릭’의 북상으로 추가 피해가 예상되며 추석 선물세트의 가격이 폭등할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온
2018-08-23 한지명 기자 -
끝없이 터지는 편의점 '갈등'… "진정성 있는 정부 정책 나와야"
최저임금 인상으로 시작된 편의점 사업을 둘러싼 다양한 갈등이 지속적으로 깊어지고 있다. 가맹점주들과 편의점 본사 및 정부의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히면서 적당한 타협점을 찾기 어렵기 때문으로 사태가 장기화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전국가맹점협의회 "최저임금에 생존권 위
2018-08-23 진범용 기자 -
쑥쑥 크는 남성 화장품 시장 매년 10% 성장
샤넬에 애경까지 가세... "화장품에 꽂힌 男 잡아라"
외모에 관심을 두는 남성이 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면서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 기존 화장품 라인에 남성용 제품을 추가하는 수준을 넘어 신규 브랜드를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다음 달 1일 최초의 남
2018-08-23 김보라 기자 -
태풍 솔릭 한반도로… 강풍·폭우에 외식업체 '배달' 비상
태풍 솔릭이 한반도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된 가운데, 외식업체들의 '배달'에 비상이 걸렸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솔릭이 제주도를 강타한 22일 저녁 제주도 지역의 일부 매장에서 배달이 중지됐던 것으로 확인됐다.평소보다 일찍 영업을 마감한 경우도 있고, 일부 매장은 기
2018-08-23 임소현 기자 -
가맹점 수익 극대화에, 전국 어느 매장이나 '똑같은 맛'의 피자는 사라질수도
[취재수첩] 미스터피자 가맹점주들의 반쪽짜리 합의문
미스터피자 가맹점주들이 점포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더 저렴하게 공동구매 할 수 있도록 하는 협동조합이 정식으로 창립됐다. 그간 '갑'이라는 프레임에 서 있던 프랜차이즈 가맹본부가 더이상 갑의 위치를 지킬 수 없게 된 것이다.이번에 창립된 미스터피자 구매협동조합은 냉동새
2018-08-23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 빈폴아웃도어, 아웃도어 이미지 벗고 '빈폴스포츠'로 변경
빈폴아웃도어가 '빈폴스포츠(BEANPOLE SPORT)'로 네이밍을 변경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애슬레져·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산타는 활동'에 국한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코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변경을 통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기능성웨어
2018-08-23 김보라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담배맛과 가장 유사한 ‘히츠 브론즈 라벨’ 전국 판매 시작
한국필립모리스는 23일부터 아이코스(IQOS)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 브론즈 라벨’을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 확대 출시한다. 히츠 브론즈 라벨은 지난 4월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인 아이코스 스토어 및 일렉트로마트에서만 판매됐다. 히츠 브론즈 라벨을 먼
2018-08-23 한지명 기자 -
"원하는 날 일 하고, 일한 만큼 번다"… 쿠팡, 새로운 배송 실험 시작
쿠팡이 새로운 형태의 배송 일자리 '쿠팡 플렉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 플렉스는 지원자가 자신의 스케줄에 따라 원하는 날짜를 근무일로 선택해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배송 일자리다.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고 여유 시간이 생긴 부모, 방학을 맞은
2018-08-23 진범용 기자 -
전자랜드프라이스킹, ‘4차 산업혁명 가전 IoT상’ 수상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22일 서울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8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4차 산업혁명 가전 IoT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2018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은 한국언론인협회와 국회융합혁신경제
2018-08-2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