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리퍼블릭, 사우디 수도에 1호점 오픈… 중동 첫 진출

    네이처리퍼블릭이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섰다.네이처리퍼블릭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 중심 번화가에 위치한 최대 규모 쇼핑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18번째 진출국으로 'K-뷰티 기회의 땅'으로 떠오르는 중동의 사우디아라비아를 택했다.&nbs

    2018-06-04 김보라 기자
  • [미리보는 週52시간] 일찍 퇴근해서 좋긴 한데… "야근하면 고가에 감점 요인이라 고민"

    본지는 근로시간 단축 시행을 한달 앞두고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겪게 될 삶과 근무환경의 변화를 미리 살펴본다. 소득 감소와 고용 불안 등 부정적 영향도 예상되고 있지만, 워라밸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도 한다. 기대반 우려반이 공존하고 있는 곳도

    2018-06-04 진범용 기자
  • 오비맥주, 세계 환경의 날 맞아 '물' 환경교육 진행

    오비맥주는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각급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첫 '수호천사 물 사랑 환경교실'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수호천사 물 사랑 환경교실'은 오비맥주가 2017년부터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의 학교를 직접 찾아가 펼

    2018-06-04 김수경 기자
  • [포토] "골목에 벽화 꽃이 피었습니다~"

    롯데주류가 마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송파구 마천중앙시장 인근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골목에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노후화된 골목길에 벽화를 그려 미관을 개선해 밝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 행사다.이날 봉사

    2018-06-04 김수경 기자
  • 하이트진로, 청년창업 우승팀 홍보활동 지원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개최한 '제2회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최종 우승팀 '밀리밀'의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4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회사는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과 직장인 등 2030 청년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공모전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단순 공모전 개최에 그

    2018-06-04 김수경 기자
  • JTI 코리아, 日 1위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 전국서 판매

    일본 제조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인 '세븐스타(SevenStars)'를 전국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JTI 코리아는 자사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를 전국에 확대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스타의 소비자 가격은 5000원(타르 7mg, 니코틴

    2018-06-04 김수경 기자
  • BAT코리아, 여름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 3종 선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한정판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한다. 4일 BAT코리아에 따르면 골드, 실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글로 프리미엄 컬렉션

    2018-06-04 김수경 기자
  • CJ오쇼핑, 업계 최초 친환경 종이 포장재 도입

    최근 재활용 쓰레기 대란으로 재활용 분리수거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높아지자 CJ오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친환경 종이 포장재를 도입한다. 재활용이 어려운 포장재 사용을 줄여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착한 포장'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분리·배출 할 수 있도록

    2018-06-04 김수경 기자
  • 이베이코리아, ‘빠른직구’ 서비스 도입… "현지서 3일 내 발송"

    이베이코리아가 해외 직구족을 위한 ‘빠른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4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빠른직구’는 현지에서의 제품 발송 기간을 3일 이내로 단축해 해외직구시 빠르게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통상 일주일에서 길게는 열흘 이상 걸리던 해외에서의 제품 발송

    2018-06-04 진범용 기자
  • 롯데 유통 사업부문, 호국 보훈의달 기념 사회공헌 공동 마케팅 펼쳐

    롯데 유통 사업부문의 11개 계열사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아너스 위크(Honor’s Week)’를 주제로 지난해에 이어 4번째 사회공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4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 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2018-06-04 진범용 기자
  • BGF-SKT, 헬로네이처 합작법인 설립… '유통+ICT' 결합

    BGF가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 SK플래닛의 자회사인 ‘헬로네이처’와 신주인수계약을 체결한다.BGF는 ‘헬로네이처’의 유상증자(50.1%)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회사인 ‘헬로네이처’를 JV(J

    2018-06-04 진범용 기자
  • 홈플러스, 32개국 330여 종 ‘세계맥주 페스티벌’ 개최… "6캔에 9000원"

    홈플러스가 27일까지 전 점에서 전세계 32개국 330여 종 맥주를 판매하는 ‘2018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들어 전체 주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 늘어나는 사이 수입맥주는 20% 신장했다. 여기에 본격 여름시즌과 맥주가

    2018-06-03 진범용 기자
  • NS홈쇼핑,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에 시민 1천여명 참여해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 성남시와 함께 개최한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이 1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 개최되고 있는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은 ‘생명의 씨앗, 우리종자 곡물편’이

    2018-06-03 진범용 기자
  • 5월 소비자물가지수 전년대비 1.5% 상승

    두유·조미료 등 가공식품 가격 인상에 소비자 부담 가중

    두유·조미료 등 가공식품 가격이 줄줄이 인상된다.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오뚜기 순후추(100g) 가격이 3400원에서 5000원으로 47% 인상된다. 사과 식초(360㎖)는 22%, 오뚜기 옛날쌀떡국과 옛날누룽지 제품은 2800원→3000원, 1800원→

    2018-06-03 조재범 기자
  • "중소기업 해외 진출 돕는다"… 롯데百, '제3회 해외시장 개척단' 진행

    롯데백화점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코트라와 함께 5일부터 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제 3회 해외시장 개척단’을 진행한다.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에 참여하는 국내 중소기업은 총 20개사로 잡화·생활가전·식품·화장품·여성의류

    2018-06-03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