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 세계 1위 인천공항 면세점 잡아라"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전 '후끈'… 국내외 기업 관심
롯데면세점의 사업권 반납에 따른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입찰전이 달아오르고 있다.20일 면세점업계와 인천국제공항공사 등에 따르면 공사가 이날 오후 개최하는 입찰설명회에 국내외 9개 업체가 참석 의사를 밝혔다.사업권을 조기 반납해 이번 입찰을 부른 롯데를
2018-04-20 편집국 -
CU, 최우수 가맹점주와 해외탐방… "유통 체험하고 재충전 시간 가져"
CU가 전국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운영력 최우수 점포 해외탐방’을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대만에서 진행했다. 20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연 3회 100여명의 전문 진단원을 전국으로 파견해 가맹점의 청결, 서비스, 상품 운영 상태 등을 점검하는 ‘운영력 진
2018-04-20 진범용 -
美 FDA, 한미약품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신약' 임상 1상 승인
한미약품은 최근 미국 FDA로부터 자체 개발한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치료 바이오신약인 LAPSTriple Agonist(HM15211)의 임상 1상 승인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임상 1상 승인에 따라 한미약품은 현재 BMI(신체질량지수)가 18.5 이상
2018-04-19 손정은 -
[포토] 철저한 교육으로 고객 안전 지킵니다!
홈플러스가 이달부터 전국 모든 점포와 본사, 물류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과 AED 사용법 등 응급처치 훈련을 실시한다. 점포 내 응급상황 발생 시 골든타임 내에 적합한 처치를 통한 인명구조를 목적으로 인근 소방서와 보건소, 보건대행기관 등에서 파견된 전문 교육
2018-04-19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자폐 장애인 인식 개선 캠페인 '블루밍'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자폐성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블루밍(BLUE’ming)’ 캠페인을 진행한다. 19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
2018-04-19 진범용 -
[포토] 와인 최대 80%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현대아울렛이 20일부터 22일까지 4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와인 창고 대 개방전'을 연다. 행사 기간 1·2·3만원 균일가전, 최대 80% 할인 판매 등을 진행하며, 점포별로 지정된 식당에서 콜
2018-04-19 진범용 -
롯데百, 엔제리너스와 손 잡고 프리미엄 커피 매장 선봬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 본점 13층 식당가에 커피 전문 계열사인 '엔제리너스'와 협업해 롯데백화점에만 입점하는 프리미엄 커피 전문 매장 '엔제리너스 스페셜티(Specialty) 소공점'을 선보인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엔제리너스 스페셜티 소공점'은 엔제리너스
2018-04-19 김수경 -
롯데면세점-한국씨티은행, 아시아 태평양 전역으로 고객 유치 나서
롯데면세점이 한국씨티은행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하이엔드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이 글로벌 은행과 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19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이날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씨티은행
2018-04-19 진범용 -
팔도 '뽀로로 음료',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획득
팔도는 최근 뽀로로 음료가 국내 어린이 음료 중 최초로 인도네시아에서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뽀로로 음료는 인도네시아 현지 2만9000여개 마트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해에는 2016년 대비 11% 이상 증가한 50억원 매출을 올렸다.&
2018-04-19 김보라 -
예스페르 브로딘 이케아 그룹 CEO 첫 방한… "도심형 매장 늘려 고객과 접점 넓힌다"
"도심형 매장과 이커머스 등을 강화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나가겠다. 이케아를 고객들이 좀 더 쉽게 볼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예스페르 브로딘 이케아 그룹 CEO(최고경영자)는 19일 오전 경기 고양시 이케아 고양점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이같이 말하며 
2018-04-19 진범용 -
"혼술이 대세"…사조대림,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 출시
사조대림은 포장마차 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즉석포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사조대림 즉석포차 2종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인 닭발과 닭근위를 이용해 매콤불닭발과 통마늘근위로 구성됐다. 집에서도 포장마차 안주의 맛과
2018-04-19 김보라 -
롯데제과, '건강 지향성' 제품 신성장동력으로 집중 육성
롯데제과는 일반 과자류에 건강 요소를 부각시킨 새로운 개념의 제품 카테고리인 건강 지향성 제품을 신성장동력으로 선정, 향후 주력 사업으로 집중 육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건강 지향성 제품이란 과자 등의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의 중간 단계라 할
2018-04-19 김보라 -
단위 면적 효율, 대형 백화점 앞서… 지역 상권 맞춤형 전략 적중
AK플라자가 분당·수원·구로·평택·원주 '랜드마크'된 비결은?
단일 백화점에서 시작해 5개 전 점포를 랜드마크로 키워낸 AK플라자의 차별화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강남과 명동 등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는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과의 경쟁에서 다소 밀려나 있다는 평가를 받지만 경기도 분당과 수원 등 지역 상권에서
2018-04-19 김수경 -
삼광글라스, 유리병·캔 B2B 사업 해외 진출 '잰걸음'
삼광글라스가 병∙캔 제조 및 납품(B2B) 사업분야의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한다.삼광글라스는 최근 미주지역에 유리병 수출을 적극 추진 중으로 현재까지 올해의 병 목표 수출액인 30억원의 30% 가량에 해당하는 초도물량을 납품했다고 19일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미주지역
2018-04-19 김보라 -
어바웃미, 中 티몰 단독 브랜드관 오픈…중화권 진출 본격화
삼양그룹의 어바웃미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티몰 내 어바웃미 단독 브랜드관 오픈은 티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K-뷰티' 브랜드로 중화권 유통망을 확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2018-04-19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