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타워, 2018 미국 엔지니어링 어워즈 본상 수상
롯데월드타워가 미국 엔지니어링협회가 주최한 내셔널 엔지니어링 엑셀런스 어워즈에서 지난 18일 본상(Grand Award)을 받았다. 이는 미국 전역에서 주 단위 경쟁을 거쳐 선정된 155개의 프로젝트 중 가장 뛰어난 완성도를 갖춘 16개의 건설·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 주
2018-04-20 진범용 -
샘표 연두, 스페인 '알리멘타리아2018' 서 혁신 제품으로 주목
샘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스페인 최대 식품 박람회 '알리멘타리아 2018(Alimentaria 2018)'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로 22회를 맞은 알리멘타리아는 전 세계 유통 관계자와 식음료 제조업체, 바이어, 셰프 등 식품
2018-04-20 김보라 -
현대홈쇼핑, ‘제24회 홀트전국휠체어 농구대회’ 9년째 후원
현대홈쇼핑이 22일까지 열리는 ‘고양시장컵 제24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2000만원을 후원한다. 20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이번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1억8000만원을 지원했다. 현대홈쇼핑은 최근 열렸던 ‘현대홈쇼핑배
2018-04-20 진범용 -
홈플러스,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획득
홈플러스가 안전보건공단이 수여하는 '안전∙동행 프로그램'을 인증받았다. 홈플러스는 2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전화수 홈플러스 운영지원부문장과 박상우 안전보건공단 서비스안전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전∙동행
2018-04-20 김수경 -
샤넬코리아, 임금협상 최종 타결… "임직원 복지 등 업무환경 향상 할 것"
샤넬 화장품 판매 노동자들의 파업이 사측과 잠정 합의로 일단락됐다. 샤넬코리아는 20일 "노동조합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성실한 대화를 지속하여 지난 19일, 올해 임금협상에 대한 최종 협의를 타결했다"고 밝혔다.이어 "그간 파업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고객 및
2018-04-20 김보라 -
셀트리온 '램시마' 美 시장 성공적 안착… 오리지널까지 위협
셀트리온의 1호 바이오시밀러인 '램시마'(미국 상품명: 인플렉트라)가 미국 시장에 안착하면서 오리지널을 위협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존슨앤존슨(J&J) 1분기 실적 가운데 램시마의 오리지널인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레미케이드'의 매출이
2018-04-20 손정은 -
라푸마, 서울 세종대로에 '캠핑 피크닉 라운지' 운영
LF의 라푸마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는 서울시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10월말까지(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곳이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약 180
2018-04-20 김보라 -
애경 스파크 "30년생 소나무 800만 그루 심었다"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스파크는 원료 구입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 감축활동을 통해 2011년부터 6년간 30년생 소나무 800만 그루를 심은 효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스파크는 2011년 12월 세계 최초로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한 세탁세제이다. 한
2018-04-20 김보라 -
하이트진로, 아이유·박서준 모델로 한 참이슬 TV 광고 선봬
하이트진로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 광고를 20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이슬같이 맑고 깨끗한 참이슬'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선호도를 확대해 나간다
2018-04-20 김수경 -
1인 가구 덕분에 …CJ프레시웨이, 편의점 원료 매출 20%↑
CJ프레시웨이는 편의점용 간편식 원료매출이 지난 동기대비 약 20% 가량 성장했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말 자체 테스트를 마치고 출시한 대파, 양배추, 고추 등의 전처리 농산물의 경우에도 편의점 효자 상품인 도시락 수요에 힘입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뿐만 아니라 간편
2018-04-20 김보라 -
몰튼 앤더슨 롯데 시그니엘 총지배인 "반도체·자동차 잇는 한국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
"반도체, 자동차, 스마트폰 등 세계적인 제품들이 한국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아직 국내 호텔 브랜드는 세계 시장에서의 위상이 높지 않습니다. 롯데가 처음으로 선보인 시그니엘 브랜드를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알리는 것이 저의 비전입니다." 최근
2018-04-20 김수경 -
롯데홈쇼핑,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중소기업 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19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하KTR)과 파트너사 품질 검사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KTR 본원에서 롯데홈쇼핑 엄일섭 CS혁신부문장과 KTR 최만현 부원장을 비롯한 관
2018-04-20 김수경 -
롯데주류 '클라우드', 4주년 맞아 콘서트·마술쇼 등 문화 마케팅 진행
롯데주류가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Kloud)'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한다. 20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는 20일부터 24일까지 미니 콘서트,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있다. 20
2018-04-20 김수경 -
'면세점 시너지' 그리는 정지선 현대百 회장… "공항면세점도 관심"
롯데, 신세계 등 경쟁사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늦게 면세점 시장에 뛰어든 현대백화점이 면세점 사업 확대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연말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면세점(무역센터점)에 이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입찰 설명회에
2018-04-20 진범용 -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韓 직진출설 모락모락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한국 직접 진출을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리모와를 인수한 LVMH가 한국 직접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에 따라 본사
2018-04-20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