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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그린자켓',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36.5도 프리미엄 저도수 위스키 '그린자켓(Green Jacket)'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 참가한다. 5일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에 따르면 그린자켓은 이번 행사에서
2018-03-05 김수경 -
"봄 바람에 홈쇼핑 매출 껑충"… CJ오쇼핑 힛더스타일, 주문금액 30억원 돌파
낮 기온이 오르면서, 홈쇼핑 봄 패션 상품의 매출도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5일 CJ오쇼핑에 따르면 패션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은 2주 연속 30억원이 넘는 주문실적을 기록했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힛더스타일’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
2018-03-05 진범용 -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200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3000만병 돌파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27일 기준으로 3000만병(450ml)을 돌파했다. 5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5년 3월에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하고 2016년 10월에 200
2018-03-05 김수경 -
인터파크, 컨소시엄으로 복권사업 도전… "대우정보시스템·미래에셋대우 등 참여"
인터파크가 제4기 복권수탁사업의 사업자 선정 입찰에, 기존 참여를 밝힌 대우정보시스템과 미래에셋대우 외에 한국전자인증, A3시큐리티, 케이씨티, 케이아이비넷 및 스마티이 등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제안서를 제출했다.5일 인터파크에 따르면‘인터파크 컨소시엄’은 인터파크
2018-03-05 진범용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제빵 1등에서 외식 1등 넘보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그룹을 이끌고 있는 허영인 회장은 동네빵집이던 옛 상미당을 연매출 4조원이 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과거 가내수공업 수준에 머물렀던 제빵업을 산업화시킨 주역으로 평가된다. 2000년대 들어 업계 최초로 파리바게트를 바게트 종주국인 프랑스 파리에
2018-03-05 김보라 -
"수호랑 가고 반다비 온다"… 롯데百, 패럴림픽 맞춰 슈퍼 스토어 재개장
롯데백화점이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평창 패럴림픽 올림픽을 앞두고 인기상품 품목할인, 1+1행사 등 다양한 ‘평창 패럴림픽 붐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패럴림픽의 개막과 함께 평창 올림픽 폐막식 이후 문을 닫았던 슈퍼 스토어도 재개장한다.5일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2018-03-05 진범용 -
대상 청정원, '그집 그맛' 칼국수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지역 맛집의 쫄깃한 면발과 국물맛을 제대로 재현한 '그집 그맛'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그집 그맛' 칼국수는 고소한 대전 그집 그맛 들깨 칼국수와 시원한 대부도 그집 그맛 바지락 칼국수 2종으로, 찰진 반죽을 위해 반죽 공정을 8단계로
2018-03-05 김보라 -
"스타일러·건조기 필수 가전 등극"… 이마트, 관련 상품 매출 전년比 350% ↑
보조 가전으로 여겨지던 스타일러와 건조기가 필수가전 반열에 올랐다.5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스타일러와 건조기는 세탁기를 포함한 전체 세탁가전 매출 중 31.4%를 차지해 급성장을 시작했다. 이후 올해는 매출 비중이 14.6%P 증가한 46%까지 상승하는 등 인기다.
2018-03-05 진범용 -
김영란법 영향… "저렴한 미국산 쇠고기가 한우 대체한 것으로 보여"
작년 미국산 쇠고기 수입 13%↑… 호주산 제치고 14년만에 1위
미국산 쇠고기가 수입 쇠고기 시장에서 14년 만에 호주산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5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으로부터의 쇠고기 수입량은 17만7000t으로 전년(15만6000t)보다 13.5% 증가했다. 이는 2004년부터 수입 쇠고기
2018-03-05 편집국 -
신세계푸드, 패럴림픽 운영인력에 삼겹살 제공
신세계푸드는 지난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운영인력에게 한돈 삼겹살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평창 패럴림픽 선수촌,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 올림픽 플라자, 메인프레스센터(MPC), 국제방송센터
2018-03-04 김보라 -
스타벅스코리아, 임직원 1만3000명 돌파… 일자리 창출 '앞장'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임직원 수가 2월말 기준 1만3000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1999년 7월 1호점 오픈 당시 40명에서 325배 증가한 수치다.스타벅스는 현재 1만3000명 파트너들이 바리스타부터 지역 매니저까지 모두 정규직으로 근무 중이다.공정거래위원
2018-03-04 김보라 -
인건비·원자잿값 상승반영… 서민물가 '빨간불'
최저임금發 가격인상… 외식·식품·생필품으로 확산
지난해 말 외식업체에서 시작된 가격인상이 식품·생필품·택시요금 등 생활물가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업체들은 최저임금 인상을 기점으로 한 인건비와 임대료, 원재로 가격 상승분을 반영하려면 가격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지만 당분간 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가격인상 행진
2018-03-04 이보배 -
관광·면세점·화장품 업계 '사드타격' 지속
[사드보복 1년] 방한 중국인 반토막… "GDP 5조원 감소"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보복이 본격화된 지 1년이 지났지만 관광·면세점·화장품 등 중국 의존도가 높은 업계의 고통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4일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중국인 관광객은 416만9353명으로 2016년의 806만7722명보다 4
2018-03-04 손정은 -
이마트, 소방안전강화에 65억원 투자… 3개월간 전국 사업장 집중점검
이마트가 고객과 직원 안전 강화를 위해 소방시설 확충에 총 65억원을 투자한다. 4일 이마트에 따르면 전국 점포, 물류센터등 각 사업장에 자체적으로 화재감지기와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을 확충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선제적 안전 조치를 통해 화재 위험을
2018-03-04 김수경 -
"맛 없거나 싱싱하지 않으면 100% 환불"… 홈플러스, 신선식품 A/S 도입
홈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신선식품 100% 품질만족을 책임진다. 홈플러스는 모든 신선식품의 100% 품질만족을 책임지는 '신선 품질 혁신 제도'와 적립 포인트를 업계 평균 20배로 높인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신선식품은 고객이
2018-03-04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