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리익스프레스, '수수료 0%' 케이베뉴 월평균 입점 148% 증가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는 국내 판매자 입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지난해 10월부터 올해 7월까지 9개월간 K-Venue(케이베뉴) 데이터에 따르면, 케이베뉴에 입점한 국내 판매자 수가 월평균 14

    2024-08-29 강필성 기자
  • 현대홈쇼핑, 60분 홈쇼핑 방송을 1분 숏딜로… '현대H몰' 앱 리뉴얼

    현대홈쇼핑이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앱을 새단장 오픈해 고객 체류시간 확대 및 구매율을 높이기에 나선다.현대홈쇼핑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의 앱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 소개 숏폼(짧은 영상)을 전면 배치한다. 기존에 이미

    2024-08-29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추석 선물 겨냥 9월 하이라이트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추석에 고객들에게 수요 높은 품목 중심으로 9월 하이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부모님 인기 선물인 안마의자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이밖에 IT가전, 주방가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상품 등도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

    2024-08-29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최저가 도전 활꽃게 871원

    롯데마트가 햇꽃게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도전한다.롯데마트는 내달 4일까지 7일간 롯데마트 전 점에서 제철 맞은 신선한 가을 햇꽃게를 100그램(g) 당 871원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정상 판매가 1210원에서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2024년 수산대전 20% 할인과

    2024-08-29 강필성 기자
  • 롯데百 ‘고등급 명품 한우’ 늘렸다… 프리미엄 대세

    롯데백화점이 올 추석 ‘고등급 한우’ 기프트를 확대했다.프리미엄 한우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최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조사한 ‘한우고기 소비동향 모니터링’에 따르면, 지난해 1+등급 이상의 구매 비율이 79.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5년

    2024-08-29 강필성 기자
  • 신세계 혁신 DNA 담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완성… "고품격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나"

    신세계백화점이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House of Shinsegae)’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분더샵 메자닌’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VIP 전용 시설 ‘퍼스널 쇼퍼 룸(PSR)’도 업계 최대 규모로 이날 함께 첫 선을 보인다.이로써 ‘하우스 오브

    2024-08-28 강필성 기자
  • 이커머스 ‘탈팡’ 공략 한창인데… 롯데온·11번가는

    최근 쿠팡의 유료멤버십 ‘와우멤버십’ 가격 인상으로 인해 이른바 ‘탈팡’ 수요를 잡기 위한 이커머스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유독 소외된 곳이 있다. 롯데온과 11번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기존 유료회원제 강화는커녕 아예 경쟁에도 뛰어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2024-08-28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협력사 제이준코스메틱 베트남 수출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이 지난 27일 제이준코스메틱, SC&M과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베트남 수출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은 지난 7월 보건복지부 지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의

    2024-08-28 강필성 기자
  •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동반성장위원회, 협력사와 함께 ‘2024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랜드그룹 유통부문 윤성대 총괄대표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오영교 위원장, 이

    2024-08-28 강필성 기자
  • 'AI 가격혁명' 인기에, 홈플러스 "할인 상품 2배 늘렸다"

    홈플러스가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AI 가격혁명’은 그간 홈플러스가 축적해 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기별 수요가

    2024-08-28 강필성 기자
  • 셀럽 모시기 나선 홈쇼핑 업계, 신규 프로그램 잇딴 론칭

    홈쇼핑 업계가 가을을 맞아 연이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에는 다방면의 셀럽을 앞다퉈 섭외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셀럽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28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홈쇼핑은 신규 프로그램에 다양한

    2024-08-28 강필성 기자
  • 11번가, 580만여개 명절 선물 특가 판매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

    11번가가 판매자 4400여 곳이 참여해 총 580만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실시,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계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실용성을 높인 가성비 선물을 중심으로, 지역 생산자들과 사

    2024-08-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키아프 서울 기념 '슈퍼컬렉터전' 30명 블루칩 작가 작품 선봬

    현대백화점은 9월12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국내외 블루칩 작가들의 회화와 설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슈퍼컬렉터전(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국내 최대 규모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4’ 개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이 전

    2024-08-28 강필성 기자
  • 와인 성수기 공략… CU, '디아블로IV' 콜라보 와인 출시

    CU가 본격적인 와인 성수기를 겨냥해 늦여름부터 이색 콜라보를 통해 와인 라인업을 강화한다. 전통적으로 와인은 다른 주류들과는 달리 겨울철 최대 성수기를 누리는 주종으로 기온이 낮아질수록 판매량이 높아지는 특징이 있다. CU는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

    2024-08-28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6.5배 큰 ‘빅사이즈 빵’으로 가성비·재미 다 잡는다

    세븐일레븐이 빅사이즈 상품으로 가성비와 재미를 동시에 잡는다.세븐일레븐이 삼립과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더블찹(하나의 상품에 제작자, 판매자 양쪽 브랜드를 붙인 것)’ 상품전략의 첫 사례로 ‘세븐셀렉트 MEGA(메가)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

    2024-08-28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