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거운 상품, 온라인으로 사세요”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직송’ 캠페인

    홈플러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올라인' 사업 확대를 선언한 데 이어, 전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몰의 '쇼룸'으로 탈바꿈시키고 대대적인 홍보 공세에 나선다.홈플러스는 11일부터 '마트직송'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전국 121개 대형마트 점포(스페셜 제

    2019-11-11 한지명 기자
  • '창립 40주년' 롯데백화점 '공간·브랜드·조직문화' 혁신으로 재도약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백화점이 혁신을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공간·브랜드·조직문화’ 등 세 가지 혁신을 내세우며 승부수를 띄운다는 방침이다.롯데백화점은 그동안 꾸준한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근 온라인 시장 규모가

    2019-11-11 한지명 기자
  • BGF그룹, CU가맹점주와 해양쓰레기 수거 '줍킹' 진행

    BGF그룹은 자사 임직원과 CU가맹점주 및 가족 등 50여 명이 지난 9일 경상남도 통영시 만지도에서 줍킹(쓰레기도 ‘줍고’ 즐겁게 ‘트레킹’도 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국립공원공단 담당자의 인솔에 따라 만

    2019-11-10 한지명 기자
  • “SNS 인기 아이템, 롯데닷컴에서 만나세요”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14~15일 이틀 동안 SNS 인기 겨울 아이템 400여종을 선보이는 ‘유튜브’s PICK(픽) 투투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유튜브’s PICK 투투데이즈’는 슈스스TV 등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이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한

    2019-11-10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글로벌 아이스크림 맛집 되다… ‘벤앤제리스’ 출시

    홈플러스가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떠올랐다. 더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글로벌 1~3위(2018년 유로모니터 파인트 아이스크림 글로벌 시장점유율 기준) 파인트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모두 입점시킨 것이다.홈플러스는 글로벌 1위 브랜드인 ‘벤앤제리스(Ben&

    2019-11-10 한지명 기자
  • 아이스크림도 프리미엄 시대… 롯데마트, ‘벤앤제리스’ 출시

    롯데마트가 오는 11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Ben & Jerry’s)’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벤앤제리스’는 미국 대표 낙농지대인 버몬트주에서 성장촉진호르몬을 사용하지 않은 젖소에서 짜낸 우유만을 사용한다. 자연친화적인 아이스크림으로 인

    2019-11-10 한지명 기자
  • 현대百 "올 겨울 10명 중 7명이 선택한 숏패딩이 대세"

    겨울 아우터의 절대 강자였던 롱패딩 대신 짧은 길이의 숏패딩이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10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패딩 전체 매출에서 숏패딩이 차지하는 비중이 71.3%를 기록했다. 패딩

    2019-11-10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22일까지 '전대미문 특급혜택'… 최대 50% 할인

    바디프랜드가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기간에 맞춰 파격적인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 BT

    2019-11-09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30일까지 '즐거운 동행' 中企 우수 상품전 개최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매년 11월 첫 주에 개최된다. 즐거운 동행은 올리브영이 지난 20

    2019-11-08 박소정 기자
  • 신세계사이먼,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협력 위한 기부금 1억원 전달

    신세계사이먼은 8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여주시에 전달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을

    2019-11-0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0일까지 국산 심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 판매

    롯데마트가 오는 20일까지 국산 신품종 채소 ‘꼬마 양배추(1kg 내외)’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꼬마 양배추’는 양배추와 양상추의 중간 맛으로 최근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샐러드용 채소로 적합하며, 최근 국내 가구 구성이 소가족, 1인 가구 형태로 변해가는 것을 고려

    2019-11-08 한지명 기자
  • 스타필드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윈터드림’ 캠페인 진행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드림’ 캠페인을 전개하고, 전 점에 다양한 꿈을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프라퍼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스타필드 전 점(하남, 코엑스몰, 고양)에서 꿈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크리스

    2019-11-08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중기부와 민관공동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 협약

    NS홈쇼핑이 지난 6일 중기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민‧관 공동 기술개발 투자기금’ 조성을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민관공동기술 개발 투자 협약으로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과 R

    2019-11-07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현대홈쇼핑이 ‘2019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열린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유공 포상에서 ‘자발적 상생협력(단체)’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올해 16회째를 맞이한 동반성장 주간 행사는 지난 2004년 민간부문에서 자율적으로 시작돼 매년

    2019-11-07 한지명 기자
  • KTH, 3분기 영업이익 40억원… 전년比 63.2% 증가

    KTH는 2019년 3분기 매출 816억원, 영업이익 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상품 판매 실적 증가로 63.2% 상승했다.커머스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8.3% 증가한 487억원을 기록했다. K쇼핑

    2019-11-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