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전국 3만5천개 매장과 손잡고 '십일절 페스티벌' 알린다

    11번가가 인기 브랜드 22개사와 협업, 전국 3만5000여개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을 알리고,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11번가와 손잡은 이들 브랜드 매장에는 ‘십일절 페스티벌’ 포스터를 부착하고 단독 기획 상품도 준

    2019-11-05 한지명 기자
  • '창립 31주년 패밀리 세일'… 전자랜드, 결제금액의 20% 포인트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창립 31주년을 맞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매일 3개의 제품을 선정해, 해당 제품 결제 금액의

    2019-11-05 한지명 기자
  • 롯데百 "10만원 이하 캐시미어 100% 니트, 5만여장 팔려"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2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캐시미어 100% 니트가 11월2일까지 총 5만여장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실제로 판매가 진행된 30여 일만에 캐시미어 단일상품 5만여장 판매량은 지난 2017년 12월 큰 이슈가 되었던 ‘

    2019-11-05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에 마스크·핸드워시 판매 늘어

    가을철 불청객이 찾아오며 미세먼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10월17일부터 30일까지 전 주 대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가을철 외출 시 필수품인 마스크가 50.1% 신장했다. 이어 위생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듯 핸드워시가 8.3%, 클렌

    2019-11-05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홍삼·비타민 2030 필수템으로 부상"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건강식품이 젊은 2030고객들의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5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홍삼, 각종 비타민 등 건강보조제가 포함된  건강식품 장르 매출이 전년대비 16.7%

    2019-11-05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VIP 마케팅 강화… 우수고객 초청 괌 전세기 여행

    롯데홈쇼핑은 자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착순 특가전을 진행하는 등 VIP 고객에 대한 차별화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괌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경품으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免, 업계 최초 국내 전 사업장 ‘ISO 45001’ 인증 획득

    롯데면세점이 지난 1일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와 송경수 BSI Korea 총괄책임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18년 3월 새로 제정한 안전

    2019-11-04 한지명 기자
  • 신세계그룹 “쓱데이에 600만명이 쇼핑 즐겼다”… 매출 2배 껑충

    신세계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내 18개 계열사가 진행한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지난해 같은 날 대비 2배 증가한 4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이마트에만 전년 같은 날 대비 38% 늘어난 156만 명이 몰리는 등 총 600만 명이 행사를 이용한 것으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불붙은 '백화점 빅3' 경쟁… 서울 서부권서 한 판 승부

    서울 서남부권 상권을 두고 백화점업계의 경쟁에 불이 붙었다. 기존 점포를 운영 중인 롯데와 신세계를 비롯해 내년 말 여의도점을 개장하는 현대 등 백화점 ‘빅3’가 영등포 등 강서지역 패권을 두고 격전을 벌일 것으로 전망된다.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이르면 내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5일 '2020 설 선물세트 품평회'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5일 영등포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설 세트 품평회’를 진행, 2020년 ‘설 세트’ 준비에 시동을 건다고 4일 밝혔다.설 세트 품평회는 내년 설 기간에 판매될 선물세트에 대한 사전 점검하는 자리다. 해당 평가를 통해 통과한 상품들의 경우

    2019-11-04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온라인 장보기' 강화… 오프라인 행사와 연동

    SSG닷컴이 11월 한달 간 '온라인 장보기' 강화에 나선다. 고객 참여를 독려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 행사와 연동되는 기획코너 등을 운영해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SSG닷컴은 오는 30일까지 '쓱세권 장보기 스탬프 미션' 행사를 진행한

    2019-11-04 한지명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 “잼잼하고 소아암 환아 돕자”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22일까지 ‘생명 존중’을 테마로 ‘잼잼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등 롯데 유통사업부문 전 계열사와 대한적십자사, 한국소아암재단이 함께하는 ‘잼잼 헌혈 캠페인’은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2019-11-04 한지명 기자
  • BGF그룹 ‘2020년 정기인사’ 단행…오너家 홍정혁 전무 승진

    BGF그룹이 대표이사 인사에 이어 ‘2020년 정기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정기인사 및 조직개편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조직개편 규모를 최소화하고 그 시기를 예년보다 앞당겨 진행했다. 의사결정의 신속성을 위해 現부

    2019-11-01 한지명 기자
  • “블랙프라이데이를 부탁해”…11월 유통업계, 연중 최대 세일 돌입

    11월 온라인 쇼핑 대전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중국의 광군제(光棍節)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한 들썩임에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국내 업체도 각종 할인행사를 펼치며 고객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1월은 유통업계 비수기인 7월과 견줘 매출이 최대 1

    2019-11-01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음식점 위생등급제 유통업계 최다 인증 획득

    롯데백화점이 음식점 위생 상태에 대한 객관적인 위생 수준을 평가받을 수 있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전국 점포에 입점한 음식점 중 410개 음식점이 위생이 우수한 것으로 인증받으며 유통업계 최다 위생 우수 매장을 보유하게됐다고 1일 밝혔다.식품의약품

    2019-11-0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