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 출연자 모집

    신세계TV쇼핑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커머스 방송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할 일일 쇼호스트 ‘세꿀바’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세꿀바는 ‘세상에 둘도 없는 꿀알바’의 줄임말로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미디어 커머스 방송인 ‘오싹한 라이브’에 출연해 판매 제품을 함께

    2019-11-19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셀러 전용 ‘파트너 오피스’ 사이트 개편

    SSG닷컴이 주요 이해관계자와 상생할 수 있는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쇼핑몰에 입점한 셀러가 상품 판매 시 이용하는 내부 시스템 ‘파트너 오피스’를 개편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최근에는 중소기업 상품 및 지역 특산물 판로 확보에도 나섰다.SSG닷컴

    2019-11-19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10명 중 6.5명이 스탠드형 구입"

    전자랜드는 올해 판매된 김치냉장고 중 스탠드형의 판매 비중이 65%를 차지한다고 밝혔다.전자랜드에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 비중은 2015년 48%, 2016년 56%, 2017년 53%, 2018년 61%, 2019

    2019-11-18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전통시장 축제를 후원합니다"

    롯데마트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22일까지 전통시장 활성화 및 시너지 효과를 위해 전통시장과의 적극적인 상생 협력활동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롯데마트는 2018년부터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전통시장 축제를 후원하는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도 11

    2019-11-17 김보라 기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아이 러브 윈터 세일'… 최대 80%↓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겨울을 맞아 '아이 러브 윈터 세일(I LOVE WINTER SALE)'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2일까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진행한 시즌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이번 세일에는 훌라, 발리, 지미추, 끌로에 등

    2019-11-1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압타밀·뉴트리맘 약국에 납품… '유통망 확대'

    이마트가 뉴트리시아 압타밀 및 뉴트리맘의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를 시작한다.이마트는 글로벌 의약품 전문 유통회사 쥴릭파마코리아(Zuellig Pharma Korea)와 뉴트리시아(Nutricia) 제품 국내 의약품 유통 채널 판매에 대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019-11-15 김보라 기자
  • [르포] 인스타그램 성지 노리는 롯데백화점 명품 리빙 '더콘란샵'

    "곳곳에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법한 사진)한 장소가 많습니다.(스테판 브라이어스 CD)"자이언트 의자, 다양한 컬러로 이뤄진 화장실, VIP 클럽 라운지 콘셉트 공간 등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은 장소와 오브제가 가득한 공간이 생겼다. 롯데백

    2019-11-14 박소정 기자
  • 글로벌 12번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선택한 英 '더콘란샵'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둥지를 튼다. 글로벌 12번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이 낙점된 것이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0주년 기념일인 11월15일에 영국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더콘

    2019-11-14 박소정 기자
  • 유통업계, 미래 큰손 위한 '포스트 수능' 마케팅 돌입

    유통업계가 14일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모시기 위한 각종 할인행사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수능이 끝나는 포스트 수능 기간은 연말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대목이라 각 업체는 수험생들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2019-11-14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伊 브랜드 '지오스피릿'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25분,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000여 개의 판매처

    2019-11-14 김보라 기자
  • GS25 “점포당 매출 1위 달성… 비결은 원두커피”

    GS25가 편의점 브랜드 별 면적(3.3㎡) 당 연평균 매출 1위(3129만원)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GS25 측은 “매출 1위 비결 중 하나를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도시락, 주먹밥, 샌드위치 등 프레시푸드와 함께 원두커피 브랜드인 카페25

    2019-11-13 한지명 기자
  • 유한킴벌리-유한양행 협업, 여성청결제 '라네이처' 약국 판매

    유한킴벌리가 라네이처 여성청결제의 약국 판매를 시작하며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올해 4월 거품, 젤, 물티슈 3종으로 드럭스토어 등에 첫 선을 보인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국내 1위 제약전문기업 유한양행과의 협업으로 공동개발됐다. 이번 약국 판매도 유한양

    2019-11-13 김보라 기자
  • G마켓·옥션·G9, ‘빅스마일데이’ 누적판매량 1억개 넘어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올해 판매량이 3500만개를 기록, 지금까지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판매한 제품 수가 총 1억개를 넘겼다고 13일 밝혔다.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가 진행된 이달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간의 누

    2019-11-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초저가 민생 시리즈가 휴지 상품군 매출 견인”

    이마트24의 초저가 휴지 시리즈가 고객들의 호응에 상품군 전체 매출을 끌어 올리고 있다.13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 10월 두루마리, 미용티슈(갑티슈) 상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민생두루마리휴지(27미터*30롤)와 민생미용티슈(직사각 250매 3입)가 롤휴지

    2019-11-13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PB 란제리 '언컷' 커플 파자마 첫 출시

    신세계백화점의 란제리 전문 편집숍 엘라코닉은 만든 PB 브랜드 언컷에서 커플 파자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언컷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홈 웨어 라인을 확대했다. 커플용 파자마를 내놓으면서 남성용 파자마도 처음 출시했다. 셔츠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레트로

    2019-11-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