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가장 얇은 담배 ‘보헴 시가 슬림핏 스키니’ 출시
KT&G는 ‘보헴’ 브랜드 중 가장 얇은 담배인 ‘보헴 시가 슬림핏 스키니’를 5일부터 선보인다.‘보헴 시가 슬림핏 스키니’는 지난 2015년 출시돼 젊은 층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보헴 시가 슬림핏’ 시리즈의 세 번째 확장 제품으로, 궐련 두께가 지름
2018-12-03 한지명 기자 -
'전문점' 강화 나선 신세계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논현동 전문점’ 오픈 첫날 깜짝 방문… ‘현장 경영’ 나서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논현동 전문점’ 오픈날인 지난달 30일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저녁 7시쯤 논현동 전문점에 도착해 일렉트로마트, 삐에로쑈핑, 푸른밤살롱 등 주요 매장을 모두 둘러봤다. 이날 현장에는 이갑수 이마트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유진
2018-12-03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안산점, 7일 신관 증축 오픈 … "지역 상권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백화점으로"
롯데백화점은 안산점이 2년 5개월의 매장 개편(MD)을 마치고 지역 상권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백화점으로 오는 7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신관은 지역 맞춤 라이프스타일 컨셉관으로 고객을 위한 열린 공간 중심으로 구성하고 본관은 쇼핑 중심의 패션관으로
2018-12-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백화점, 12월부터 푸드마켓에 전자가격표 도입
신세계백화점은 12월부터 지하 푸드마켓에 전자가격표시기(ESL/Electronic Shelf Label·이상 전자 가격표)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본점을 시작으로 내년 점포별로 확대해 설치할 계획이다.기존 종이 가격표의 경우 용지, 코팅 등 소모품이 많았다. 신세계
2018-12-03 한지명 기자 -
GS25, 연말 맞아 모바일앱서 경품 이벤트 진행
편의점 GS25는 12월을 맞아 역대급 선물을 준비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GS25는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도록 했다.이
2018-12-02 김보라 기자 -
현대百, 판교점에 ‘불가리’ 크리스마스 트리 선봬
현대백화점이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와 손잡고, 판교점에 럭셔리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13일까지 판교점 1층 열린 광장에서 '불가리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불가리는 1884년에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2018-12-0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제5회 신선명장 경진대회 개최
롯데마트는 올해 처음으로 고객의 손으로 직접 신선명장을 선발하고, 신선식품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다는 방침이다. 이렇게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로서란트’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각오다.우선 오는 12월 9일 영등포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2018-12-02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재발견 프로젝트'로 지역 상생 나선다
이마트가 지난 8월말 지역 특산물 상품 육성을 위해 시작한 ‘재발견 프로젝트’를 확대한다.‘재발견 프로젝트’는 기존에 판매하던 상품 중 잘 알려지지 않았던 좋은 상품을 발굴해 이마트가 새롭게 스토리와 디자인을 입혀 판매한다. 지역의 농수축산물을 이용한 상품의 판매량을
2018-12-02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벨기에 직매입 다이아몬드 한정 판매… 0.5캐럿 반지가 199만원
롯데백화점은 12월 12일까지 벨기에 앤트워프 직매입 0.5캐럿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차별화된 연말 선물로 12월을 겨냥해 올 초부터 다이아몬드를 준비했다. 비싼 가격으로 현재 수요가 감소하는 다이아몬드 시장을 붐업할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 있는 등급과 신뢰
2018-12-02 한지명 기자 -
신세계그룹, 2019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온라인·퍼니싱 등 신사업 강화”
신세계그룹이 2019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신세계그룹은 국내외 경영 환경 및 위기에 선제 대응하는 관점에서 백화점과 이마트 임원 수를 축소하는 등 전반적으로 기존 사업의 임원 수를 축소하는 반면 미래 준비를 위한 신사업은 강화 조치했다.신세계그룹은 “12월 1
2018-11-30 한지명 기자 -
"개성·취향 따라 마시는 싱글 몰트위스키 인기"
최근 자신의 만족을 위해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일명 ‘나심비’ 가 올해에 이어 2019년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한다. 이에 위스키도 한잔을 마시더라도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싱글 몰트위스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지고 있다.&nb
2018-11-29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연말 한정판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제주’ 출시
JTI코리아가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제주공항 면세 한정판인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제주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연말 시즌 제주를 방문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제주도의 특징적이고 아름다운 랜드마크와 아이템을 팩
2018-11-29 한지명 기자 -
이브자리,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이불 전달식' 진행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29일 서울 동작구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갖고 차렵이불 1000여 채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이브자리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과
2018-11-29 김보라 기자 -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는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더퍼스트터치는 매 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물티슈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돋울 수 있도록 윈터 컬렉션을 선보여
2018-11-29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SNS 인기 ‘로투스빵’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인기 수입 과자 로투스 비스코프를 활용한 이색 빵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세븐일레븐 로투스빵은 지난 3월 출시해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로투스콘'에 이어 '로투스 비스코프'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 상품이다. 종류
2018-11-2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