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 창립 1주년 행사… 1000개 품목 최대 50% 할인

    이마트24는 창립 1주년을 맞아 10월 1일부터 한 달 내내 대대적인 할인 행사 및 대국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월 정기행사 대비 1.5배 많은 약 1000개 품목을 준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FF(프레시 푸드) 16품목, 냉동식품 22품목

    2018-09-30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 ‘선유도공원 가꾸기’ 봉사 활동

    롯데홈쇼핑은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공원에서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롯데봉사단’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선유도공원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구 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총 3회

    2018-09-30 한지명 기자
  • 롯데百-프랑스대사관, 佛 가죽 제품 전시회

    롯데백화점이 9월 30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 달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행사장에서 국내 최초로 ‘프랑스 열정의 역사 : 가죽 패션 제품’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한·불 수교 132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며, 전시회에서는 17세기부터 20세기까지

    2018-09-30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FGI 사랑의 자선바자회’… 디자이너 의류 최대 80% 할인

    현대백화점은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2018 세계패션그룹(Fashion Group International Seoul, 이하 FGI) 사랑의 자선대바자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FGI 자선바자회'는 현대백화점이 올해로 34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2018-09-30 한지명 기자
  • 편의점주 전용 'CU Mall' 인기몰이… 年 12만명 이용

    개인사업자인 편의점주들도 기업형 복지 혜택을 누리고 있다.CU(씨유)가 지난 2014년부터 가맹점 상생·복지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운영 중인 폐쇄형 쇼핑몰 CU Mall의 연간 방문자 수가 12만 명을 넘어섰다. 누적 방문자 수는 40만 명에 달한다.CU Mall의 연간

    2018-09-30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초고가 명품 주화 국내 최초로 선봬

    현대홈쇼핑이 프랑스 조폐국과 글로벌 글로벌 명품 브랜드 ‘부쉐론’이 협업해 한정 발행한 주화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30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다음달 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프랑스 조폐국 ‘모네드빠리(Monnaie de Paris)’와 글로벌 명품 주얼리 브랜드

    2018-09-30 진범용 기자
  • 신세계몰, 남심 잡기 본격화… "伊 럭셔리 브랜드 제냐 입점"

    신세계몰이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를 품고 럭셔리 전문관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910년 설립된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패션 브랜드로 슈트, 남성 액세서리 등을 전 세계 100여개국의

    2018-09-30 진범용 기자
  • 이마트, 마케팅 실험… 자체제작 매거진 '월간 가격' 발행

    이마트가 9월부터 자체적으로 제작한 매거진 ‘월간 가격’을 발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월간 가격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 단위로 운영되던 기존 전단과 달리 월 단위로 발행된다. 여기에 상품과 가격 등 단편적인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

    2018-09-30 진범용 기자
  • [포토] 롯데百, ‘게스X블랙핑크’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롯데백화점은 9월 28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전점에서 유명 진브랜드 '게스'와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에코백 등으로 기존 영문 게스 로고를 한국어, 일본어

    2018-09-28 한지명 기자
  • 사드갈등 봉합에 유커 돌아올까

    면세업계, 사드 이후 첫 中 명절 대목에도 유커 특수 기대 힘들 듯

    다가오는 중국 국경절(10월1~7일) 연휴를 앞두고 대목을 기대했던 국내 유통업계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 지난해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여파로 감소했던 중국인 관광객이 다시 돌아올 거란 기대감이 컸지만, 여전히 회복세가 더디기 때문이다. 유통업계는

    2018-09-28 한지명 기자
  • GS25, “카페25 구매하고 키르시 콜라보 다이어리 받으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1일(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즉석 원두커피 카페25를 구매하고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 9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키르시(KIRSH) 컬래버레이션 다이어리를 선물한다고 28일 밝혔다.카페25를 구매하고 GS&

    2018-09-28 한지명 기자
  • 신세계DF, 관광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관광객 유치 증대 공로"

    신세계디에프가 지난 27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제45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총 340만명의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16억불(한화 1.86조원) 상당의 외화 획득에 대한

    2018-09-28 진범용 기자
  • 현대百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인 다음달 7일까지 '라이브 가을쇼핑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더현대닷컴 '더머니' 적립금을 10% 리워드 해준다. 여기에 카드

    2018-09-28 진범용 기자
  • 아가방앤컴퍼니 넥스트맘, 독일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 론칭

    아가방앤컴퍼니가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와 국내 판권 계약을 맺고 온라인몰 넥스트맘에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독일의 대표 인형 브랜드인 니키는 1986년 동물인형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장한 브랜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018-09-28 진범용 기자
  •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대감 낮아"… 유통街, 냉랭한 반응에 흥행 미지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내달 7일까지 개최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 냉랭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행사 자체의 정체성이 모호한 데다 전년과 비교해 행사 기간과 예산이 줄고, 기업들의 참여도 낮아 흥행 여부를 확신할 수 없기 때문이다.28일 관련 업

    2018-09-28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