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百 천호점, 수입의류·여성캐주얼 전문관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식품관·리빙관·아동관·식당가에 이어 수입의류 전문관과 여성캐주얼 전문관을 추가로 리뉴얼해 오픈한다. 14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15일 천호점 2층과 3층을 각각 수입의류 전문관, 여성캐주얼 전문관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각 층별 면적은 수입의류 전문관
2018-06-14 진범용 기자 -
가구업계에 부는 이커머스 바람… "온라인 잡아야 미래가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그동안 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던 가구업계에서도 온라인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변화한 고객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가구·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자체
2018-06-14 진범용 기자 -
신세계 주얼리 아디르 "한국의 까르띠에로 키울 것"
"까르띠에는 브랜드 역사가 10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고가의 주얼리 브랜드죠. 아디르 다이아몬드는 까르띠에에 뒤지지 않는 품질과 디자인, 신세계의 보증이 뒷받침된 합리적인 브랜드입니다. 한국의 까르띠에 같은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
2018-06-14 김수경 기자 -
"도심 야외 루프에서 응원하세요"… 아이파크몰서 월드컵 응원전 열린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월드컵 응원전이 열린다.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8일 열리는 스웨덴 1차전에 맞춰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전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응원전이 펼쳐지는 그랜드캐노피는 아이파크몰이 증축을 통해 용산역 광장 위로 새로 선보인 야외 옥상 시설
2018-06-14 김수경 기자 -
CU, 올빼미 응원족 겨냥한 마늘보쌈 도시락 출시
월드컵 기간, 족발, 닭갈비, 떡볶이 등 야식 메뉴들이 편의점의 매출 효자 노릇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주요 야식 상품들(육가공류, 냉장즉석식 등)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전년 대비 27.4%
2018-06-14 진범용 기자 -
GS리테일 '랄라블라', 15일부터 생리컵 공식 판매
랄라블라에서 일회용 생리대 대체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생리컵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이달 15일, 생리컵 '위드컵(With Cup)'(이하 위드컵)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랄라블라가 이번 생리컵
2018-06-14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 50여종 반값 수준 판매
롯데마트가 27일까지 전 점에서 세계 각국 대표 국민음료 50여 종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이는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앞두고 세계 각국의 대표 음료를 한 자리에 모은 것으로, 6월 바캉스와 나들이
2018-06-14 진범용 기자 -
"백화점서 온라인 가격으로"… 신세계百, 6월 옴니채널 행사
신세계백화점이 연중 최대 매출 비수기인 6월의 돌파구로 온라인몰 파격가를 내세운다.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옴니채널 대형행사를 펼치고 신세계몰(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500여개 상품을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전점에서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은
2018-06-14 김수경 기자 -
CJ오쇼핑 ‘SEP’, 일본 LOFT 판매 확대… K뷰티 색조 브랜드로 육성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일본 온·오프라인 판매 확장을 추진하는 한편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 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리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1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LOFT 매장에 24곳에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2018-06-14 진범용 기자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식품안전 다짐대회'
GS리테일이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파트너사의 선도∙위생 마인드 향상을 위한 세미나와 다짐대회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지난 12일 GS25와 GS수퍼마켓에 식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 약 90여 곳의 대표 및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제6회 GS리테일 파트너사 식품안
2018-06-13 김수경 기자 -
[포토] 롯데슈퍼, '반갑다! 평화야!' 특별 프로모션
롯데슈퍼는 13일부터 17일까지 '반갑다! 평화야!'를 테마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슈퍼는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 정상회담에서 비핵화 새출발 합의문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포함한 롯데슈퍼 전
2018-06-13 김수경 기자 -
현대H몰, 업계 최초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도입
현대H몰이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서비스를 인터넷 종합쇼핑몰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은 카카오의 핀테크(정보기술·금융 혼합 업종) 자회사인 카카오페이 모바일 인증 서비스 '카카오페이 간편인증'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H몰은 카카오
2018-06-13 김수경 기자 -
이마트,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저스트 프레쉬' 론칭
이마트가 신선식품으로 돌파구 찾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14일 목요일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Just Fresh(저스트 프레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Just Fresh는 이마트 바이어가 직접 산지와 생산자, 생산시기, 생육법 등을 꼼꼼히 따져 엄선한
2018-06-13 김수경 기자 -
6·13 선거 이후 핵심 사업 결정 '롯데·신세계'… '상황 예의주시'
6·13 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롯데와 신세계가 선거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핵심사업으로 분류되는 신규 점포 및 창고 건립 등이 지방 선거 이후 발표될 예정으로 어떤 후보가 당선되느냐에 따라 사업 진행 여부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12일 관련 업계
2018-06-12 진범용 기자 -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오픈 11주년 기념 그랜드 세일(Grand Sale)'을 개최한다. 12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지난 2007년 오픈한 이후 2015년 2월 두 배
2018-06-12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