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PB ‘테’, 외출복으로 손색 없는 냉감 소재 의류 출시

    롯데마트가 냉감 소재를 사용한 ‘냉장고 의류’를 새롭게 출시하며, 고객들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돕는다. 1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냉장고 바지’, ‘아이스 바지’ 등으로 대표되는 냉감 소재의 의류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열기를 쉽게 배출하는 장점을 가진

    2018-06-19 진범용 기자
  • 이마트, 中企 ‘스타상품’ 싱가포르 수출 첫 성과… "싱가포르 현지 판매"

    이마트의 중소기업 스타상품들이 남중국해를 건넌다. 세계적 무역 허브인 싱가포르 첫 수출이 이뤄진 것.19일 이마트에 따르면 국내 중소기업의 상품 수출 발판 마련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조사단을 파견해 현지 바이어 구매상담회를 여는 등 활발한 지원을 펼친다.이마트 '스타상품

    2018-06-19 진범용 기자
  • 티몬 슈퍼마트, 3년 만에 '구매고객 3천만명·판매 상품 수는 1억개' 돌파

    티몬이 생필품 최저가 쇼핑 채널 슈퍼마트가 누적 구매고객 수가 3000만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티몬 슈퍼마트는 지난 2015년 6월 생필품 500여종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상품 수를 확대하며 지난해 2월에는 신선식품으로까지 판매영역을 넓혔다.

    2018-06-18 진범용 기자
  • 국가대표 경기 전부터 매출 '대박'… "오늘 스웨덴전 기대감"

    월드컵에 함박웃음 짓는 편의점… 야식·주류 매출 '급증'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5일 개막하면서 편의점을 찾아 야식 및 안주, 주류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증해 편의점업계가 모처럼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아직 국가대표팀 경기 시작전인 만큼 전망은 더 밝다.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러시아월드컵은 4년

    2018-06-18 진범용 기자
  • 롯데닷컴, 텀블러 등 리유저블 제품 판매량 52% 증가

    최근 일회용품 사용이 사회·환경적 문제로 대두되고, 정부도 적극 나섬에 따라 텀블러 판매량에 변화가 생기고 있다. 1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6월 들어 지난 2주간(6월 1~14일) 텀블러 및 보온보냉병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월 동기(5월 1~14일)와 비교해서는 23

    2018-06-18 진범용 기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톰보이·지컷·보브' 단독 입점… "의류 브랜드 강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캐주얼 의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지컷(GCUT)’, ‘보브(VOV)’ 등을 새롭게 단독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인 스튜디오 톰보이, 지컷, 보브는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션 브

    2018-06-18 진범용 기자
  • 신세계면세점, 지난해 영업이익 4.6% 기부… "10대 그룹 기부율 1.1% 상회"

    신세계면세점은 2017년 기준 영업이익 146억원의 4.6%를 기부하는 등 업계 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10대 그룹 기부금 평균인 영업이익대비 1.1%를 크게 상회하는 수준이다.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5일 회현동 본사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18-06-18 진범용 기자
  • GS25, 2022년까지 500억원 전기 절감… "제주에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GS25가 에너지 절감 노력을 통해 2022년까지 연간 100억원, 5년간 총 500억원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18일 GS25에 따르면 지난 4월 제주도 지역 2개 점포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구축했다. 태양광 발전에 적합한 제주도 지역을 시작으로 평소

    2018-06-18 진범용 기자
  • 롯데百, 남대문시장 호떡을 백화점에서… '전통시장 상생 상품전' 진행

    롯데백화점이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20일부터 7월 22일까지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전통시장과 연계해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통시장 상생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전국 전통시장 상인들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

    2018-06-18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역대 최대규모 글로벌 식기대전… "시중대비 최대 60% 저렴"

    이마트가 27일까지 ‘포트메리온’을 필두로 ‘덴비’, ‘이딸라’, ‘빌레로이 앤 보흐’ 등 병행수입을 통해 들여온 글로벌 브랜드 식기 300여 품목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는 행사 기간 브랜드 별 균일가 행사를 비롯해

    2018-06-17 진범용 기자
  • "월드컵 남성 고객 정조준"… 롯데홈쇼핑, 2030 상품 전진 배치

    롯데홈쇼핑이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한 달 동안 주요 경기 시간대에 남성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하고, 2030을 타깃으로 한 이색 콘텐츠도 선보인다.    17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롯데홈쇼핑

    2018-06-17 진범용 기자
  • 호텔신라, 홍콩 국제관광엑스포 참가… 한국 관광 알리기 '앞장'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홍콩에서 열린 '국제관광엑스포'에 참가해 한국 관광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1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홍콩 C&E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

    2018-06-17 진범용 기자
  • GS홈쇼핑, 중소협력사와 상생 위한 ‘트렌드 쇼케이스’ 개최

    GS홈쇼핑이 중소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8 GS샵 트렌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7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G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이번 쇼케이스에는 코웰패션, 디자인갤러리, 베크인터네셔널, 엠코르셋, 로보

    2018-06-17 진범용 기자
  • 4년 만에 돌아온 유통街 황금 성수기 잡아라

    막오른 월드컵, 불붙은 식품유통업계 마케팅 대전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5일 개막하면서 식음료·주류·유통 업계가 대목을 잡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통업계는 월드컵 대목을 잡기 위해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축구스타 등을 동원해 다양한 신제품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2018-06-17 진범용 기자
  •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매출 2년새 2배 증가

    웰빙(well-being)과 건강(fitness)의 합성어인 '웰니스(wellness)' 열풍을 타고 행복한 삶을 위해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이 거세다.17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에 따르면 다이어트 보조제(슬

    2018-06-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