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시원한 의류 모은 '웰컴 투 아이스랜드'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Welcome to ICE-land)'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한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여름

    2018-06-12 김수경 기자
  • 현대홈쇼핑, 대학생 '현홈 서포터즈' 5기 모집

    현대홈쇼핑이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마케팅·PD·쇼호스트 부문에서 각각 '현홈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평소 유통 및 방송 산업에 관심이 많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활동에 적극적

    2018-06-12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대형마트 최초 생리컵 '위드컵' 판매

    롯데마트가 대형마트 최초로 오는 13일부터 일회용 생리대의 대체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생리컵을 판매한다. 1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해 일회용 생리대 유해성 논란이 커지면서 생리컵은 온라인이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에서 기존 일회용 생리대와 비교 시

    2018-06-12 김수경 기자
  • 편의점협회-식약처, ‘식품 안전관리' 강화 업무협약 체결

    한국편의점산업협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와‘식품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협회 회원사들은 자율위생관리로 편의점 식품의 이물혼합 방지, 보관기준 준수, 위해가능 영양성분 저감 등 식품안전을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식약처가

    2018-06-11 진범용 기자
  • 롯데몰 은평, 광장시장 팝업스토어 오픈… "빈대떡부터 마약김밥까지 총집합"

    롯데몰 은평에 광장시장의 ‘롯데몰 버전’이 등장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광장시장의 명소인 ‘순희네 빈대떡’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1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팝업스토어에서는 광장시장의 명물인 녹두빈대떡과 고기완자를 판매한

    2018-06-11 진범용 기자
  • 2018 상반기 홈쇼핑업계, '가심비' 담은 뷰티 상품이 잘 팔렸다

    올 상반기 TV홈쇼핑에서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사로잡은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면서 단독 상품의 매출이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상품군 별로는 이미용품과 패션의 강세가 이어졌다.11일 홈쇼핑업계가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분석한 결과 가성비는 물론이고 상품에

    2018-06-11 진범용 기자
  • 한샘, 환경부와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 체결

    한샘은 지난 8일 환경부와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이란, 환경부와 지자체가 취약계층의 실내 주거환경을 진단해 실내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한샘을 비롯한 관련 기업이 물품을 제공해 환경을 개선해주

    2018-06-11 진범용 기자
  • '아이코스·글로·릴' 식약처 발표에도 판매량 변동없어

    [르포] "궐련형 전자담배 몸에 해롭다는데"… 흡연자는 '시큰둥'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담배 냄새가 없다는 거에 만족하고 피고 있으니까요. 굳이 일반 담배로 돌아갈 생각은 없습니다." 서울 신림동 거주 이현진(32)씨."궐련형 담배나 일반 담배나 몸에 해롭기는 비슷한 거 아닐까요? 직업 특성상 고객을 만나는 일이 많아 냄새

    2018-06-11 진범용 기자
  • 골든블루, 지역특산주 체험 프로그램 '주말애 우리 술 여행' 매달 개최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인 골든블루가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 아래 우리 농산물로 만든 지역특산주 알리기 캠페인을 펼친다. 골든블루는 침체된 지역특산주를 살

    2018-06-11 김수경 기자
  •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17년 서울 에디션', 국내 면세점 단독 출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서울 한정판인 '발렌타인 17년 서울 에디션(Ballantine’s 17 Year Old Seoul Limited Edition)'을 선보인다. 11일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 시장 중

    2018-06-11 김수경 기자
  • 신세계면세점, 중국판 유튜브 '더우인'과 제휴해 콘텐츠 선봬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최초로 중국의 대표적인 동영상 플랫폼인 더우인(抖音)과 제휴해 100여 명의 중국인 고객이 직접 제작한 '명동점 2주년 축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1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위챗, 마펑워 등 중국 내 주요 플랫폼에 이어 이번에는 동영상 전문 플

    2018-06-11 김수경 기자
  • 11번가, 中 징동닷컴에 전문관 오픈… "역직구 서비스 본격화"

    11번가가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동 닷컴’(JD.com)과 손잡는다. 11번가는 역직구 플랫폼인 ‘징동 월드와이드’에 ‘11번가 전문관’을 구축, 저력 있는 국내 상품들의 중국 내 판로 확보를 확장하는 역직구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는

    2018-06-11 진범용 기자
  • 롯데슈퍼, 지역별 맞춤 특화관 전략 통했다… 온라인 배송 매출 4년간 평균 47% 신장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전용센터인 ‘롯데프레시센터’가 빅데이터와 만나 소비자의 니즈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11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지난 4년 간 온라인 매출 신장률은 매년 47% 수준을 보이고 있다. 이중 온라

    2018-06-11 진범용 기자
  • "편맥 이어 편치도 인기"∙∙∙ CU, 후라이드치킨 매출 전년比 156%↑

    '편맥(편의점 맥주)'에 이어 '편치(편의점 치킨)'가 뜨고 있다. 10일 CU(씨유)에 따르면 지난달 즉석 후라이드 상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6.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후라이드 매출이 급증한 것은 혼맥, 치맥 등 가볍게 술을 즐기는 음주문화가 자리잡으

    2018-06-10 김수경 기자
  • 롯데百, 아이 발달 체험 행사 'LOTTE 아이행'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아이 발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들이 다양한 놀이 및 체험을 통해 발달할 수 있는 '아이행(아이가 행복한 5일)' 행사를 진행한다. 1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평촌점 문화홀에서 진행하며 0~7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2018-06-10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