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품귀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업계 최초 론칭

    롯데홈쇼핑이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통해 인기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론칭하고 배틀 형식의 이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28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베이블레이드'는 일본 유명 애니매이션 속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팽이다. 주인공들

    2018-05-28 김수경 기자
  • '창립 30주년' 세븐일레븐, 을지로 시그니처타워로 본사 이전

    세븐일레븐이 29일 서울 중구 수표동에 위치한 시그니처타워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4월 중구 남창동 롯데손해보험빌딩에 입주한 이후 6년만의 본사 이전이다.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세븐일레븐은 이번 본사 이전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편의점 브랜드로

    2018-05-28 진범용 기자
  •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 "2030년까지 전 제품 친환경 소재로 대체"

    "레고는 지난 2009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리콜이 단 한건도 없었고 다음 세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를 시작으로 2030년까지 전 제품을 친환경 소재 플라스틱 브릭으로 대체할 것이다."취임 1주년을 맞은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28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

    2018-05-28 김보라 기자
  • "자체 브랜드에 총력"… 이커머스업계, PB·공동브랜드에 사활

    이커머스업계가 PB브랜드를 넘어 공동 브랜드까지 론칭하면서 자체 브랜드 강화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자체 브랜드는 해당 회사에서만 살수 있다는 점 때문에 충성고객 확보가 편리해 적자에 시달리는 이커머스 기업에게 향후 중요한 핵심 사업 부분으로 평가받는다

    2018-05-28 진범용 기자
  • 강종현 롯데슈퍼 대표, 임직원 소통 강화 위해 '굿모닝 베이커리' 운영

    롯데슈퍼가 28일부터 이른 아침 출근하는 임직원을 위해 '굿모닝 베이커리'를 운영한다. 강종현 롯데슈퍼 대표가 내부 소통강화와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직접 팔을 걷고 나선 것이다. 28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굿모닝 베이커리'를 시작한 이날 강종현 대표는 손수 만든 빵과

    2018-05-28 김수경 기자
  • GS25,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전국 점포서 선봬

    GS25가 대표적인 홍삼 상품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을 6월 1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28일 GS25에 따르면 이번 출시되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입 밸런스핏은 6년근 100%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했다.간편한

    2018-05-28 김수경 기자
  • 이마트, 글로벌 무대에 피코크 알리기 나서… "국제 PL 박람회 참가"

    이마트가 PL 상품의 본격적인 해외 수출에 앞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28일 이마트에 따르면 29일부터 30일까지 암스테르담에서 PLMA (Private Label Manufacturers Association, PL제조사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PL 박람회’에 참

    2018-05-28 진범용 기자
  • "로고 보여야 멋쟁이"… 롯데百, 여름 시즌 첫 테마 '빅로고' 리턴즈

    롯데백화점이 올해 첫 여름 시즌 테마를 ‘빅로고(Big-Logo) 리턴즈’로 정하고 6월 1일부터 10일까지 빅로고 티셔츠와 레트로 패션 아이템들을 테마로 매장 구성(MD)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2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과거 90년대 초반 유행하

    2018-05-28 진범용 기자
  • 현대백화점 미아점, '어린이 태권도 대회' 진행

    현대백화점은 지난 26일과 27일 미아점 10층 문화홀에서 성북구태권도협회와 함께 '어린이 태권도 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현대백화점의 '지역 밀착형' 전략의 일환으로, 사전 접수한 지역 아동 160여 명이 참여했다. 미아점에서는 지난

    2018-05-27 김수경 기자
  • 롯데, 제2회 '스타일런' 이색 마라톤 대회 개최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27일 뚝섬 한강공원 수변광장에서 '제2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롯데 스타일런'은 일반 마라톤 대회와는 달리 참가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복장과 분장을 하고 달리는 이색

    2018-05-27 김수경 기자
  • GS리테일, 제주해녀협회와 브랜드 계약 체결… 지역 상생 상품 만든다

    GS리테일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 상품 개발에 앞장선다. GS리테일은 지난 25일 오후 3시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제주특별자치도해녀협회(이하 제주해녀협회)와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깨끗한 청정바다에서 해녀들이

    2018-05-27 김수경 기자
  • 신세계 문화예술경영, 코엑스몰 활성화 기여… '별마당 도서관' 명소로 자리매김

    신세계그룹의 '문화예술경영'이 코엑스몰을 살려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해 5월 별마당 도서관 개관 이후 이달 25일까지 약 2050만명이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찾았으며, 1주년을 맞는 오는 31일에는 방문객수가 21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27일 밝

    2018-05-25 김수경
  • [포토] 선글라스 최대 80% 할인가에 들여가세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는 개점 1주년을 기념해 다가오는 27일까지 몰관 4층 대행사장에서 선글라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칼라거팰트' ,'질샌더', '캘빈클라인' 등 10여 개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18-05-25 진범용
  • NS홈쇼핑-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식품 판매 확대 위해 업무협약

    NS홈쇼핑이 지난 24일 양재 aT센터 5층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매 확대와 신규상품 발굴 및 상품화를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최의 신규상품 발굴 상담회에 참여하고

    2018-05-25 진범용
  • 롯데 조직문화서 혁신·도전 가능할지 의문… 신동빈 회장 경영 공백도 변수

    [롯데, 온라인 통합 성공할까-下] 롯데, 온라인 DNA를 심어라!

    세계 최대의 유통기업인 월마트가 아마존 잡기에 나섰다. 오프라인 사업을 중심으로 세계 1등 자리에 올랐던 월마트조차 시대의 변화에 두 손을 들고 온라인 사업에 뛰어든 것이다. 국내 최대 유통 기업으로 불리는 롯데도 월마트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기업으로서의 재도약을 선언했

    2018-05-2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