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연휴 잡아라"…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최대50% 할인 예약판매

    롯데백화점이 33개 점포에서 8일부터 9월 1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사전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지난해보다 60여 품목이 늘어난 210여 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최장 10일간의 황금 연

    2017-08-03 진범용
  • 체험 공간 대폭 확충 오는 24일 그랜드 오픈

    '가족고객' 잡는다… 스타필드 고양 '스포테인먼트' 대폭 확대

    스타필드 고양이 ‘스포테인먼트’ 시설과 체험 공간을 대폭 확충해 24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3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스타필드 고양에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가 업그레이드돼 입점하고 신규 컨텐츠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아쿠아필드는 총면적 약 1만

    2017-08-03 진범용
  • "장바구니 물가 잡는다"… 이마트, 주요 채소 최대 40% 할인

    이마트가 9일까지 휴가철에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는 감자, 포기상추, 양파, 대파 등 인기채소 500여 톤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행사기간 이마트는 감자를 기존 가격보다 40% 저렴한 2980원(2kg)에, 포기상추는 기존가

    2017-08-03 진범용
  • 믿었던 편의점마저 '경고등'… GS리테일, 2Q 영업익 21.7% 급감

    GS리테일의 성장을 이끌었던 편의점 부문이 주춤하면서 GS리테일의 2분기 영업이익이 20% 넘게 급감했다.GS리테일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21.7% 감소한 531억원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 다만 매출은 편의점 신규 출점 등의 이유로 12.8% 신장한

    2017-08-02 진범용
  • GS리테일, 2Q 영업익 531억원 전년比 21.7%↓

    GS리테일은 2일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21.7% 감소한 531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같은 기간 당기순이익도 17.8% 감소한 412억원을 기록했다. 다만 매출은 12.8% 신장한 2조884억원을 기록했다.

    2017-08-02 진범용
  • 롯데월드몰, 볼거리 명소로 자리매김… 디자인상 잇따라 수상

    롯데월드몰이 2016-2017 ‘A(에이) 디자인 어워드’의 ‘Event & Happening Design’ 부문에서 2016 여름시즌 V.I(Visual Identity)로 ‘플래티넘(Platinum)’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롯데월드몰이 수상한 ‘플래티넘’

    2017-08-02 진범용
  • [포토] 뽀로로와 함께 세계여행 떠나요~!

    롯데월드타워가 31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서 ‘트래블러 뽀로로’를 전시하는 ‘트래블 파크’를 운영한다.롯데월드타워·몰은 지난 2014년 롯데월드몰 오픈부터 뽀로로 조형물 50여개를 타워와 쇼핑몰 곳곳에 전시해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2017-08-02 진범용
  • [딜레마 빠진 유통街] "규제는 강화, 일자리는 늘려라?"… 답답한 유통업계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 이후 일자리 창출, 최저임금 인상 등에 유통기업들이 적극 동참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대형마트를 비롯해 복합 쇼핑몰, 아울렛 등을 운영하는 대기업들에 대한 규제가 강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업체의 부담감은 두 배로 커졌다. 대기업에 비해 비교적

    2017-08-02 진범용
  • "혁신이냐 안정적 사업이냐"… 엇갈린 쿠팡-위메프 전략

    쿠팡 김범석 '혁신' 따라잡는 위메프 박은상의 '집중'… 양사 거래액 박빙

    쿠팡과 위메프의 거래액 격차가 좁혀지면서 e커머스 업계 신(新)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따라 쿠팡의 혁신적 서비스와 위메프의 안정적 서비스 중 어떤 쪽이 살아남을지에 업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소셜커머스 태생으로 시작한 쿠팡과 위메

    2017-08-02 진범용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한샘 플래그샵 전국 50여개 주요 지점 입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인 한샘 플래그샵의 전국 주요 50여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입점으로 혁신적인 디자인 리뉴얼로 안전성과 실용성을 높여 테이블웨어로 재탄생한 글라스락 스마트 라인과 스테디

    2017-08-02 유은정
  • "지역맥주 돌풍 다시 한번"… 홈플러스,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홈플러스가 국산맥주 다변화와 중소맥주회사 판로 개척을 위해 소개하고 있는 지역맥주 4탄으로 ‘서빙고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서빙고 맥주’는 올 여름 ‘낮맥’ 열풍을 주도한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orea Craft Brewery, 이하 KCB)의 신

    2017-08-02 진범용
  • 국산 포도 생산량 전년比 13% '감소'… '샤인 머스켓' 품종으로 돌파구

    국내 포도 농가들이 경쟁적으로 신품종 작목으로 전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포도 생산량은 전년보다 13% 감소한 19만9000톤으로 추정된다.FTA 폐업 지원으로 재배 면적이 작년보다 12% 감소했고, 생육기인 5~6월 고온이 지

    2017-08-02 진범용
  • "3040 男心 잡는다"…이마트, 스타필드 고양에 남성 전문점 하우디 오픈

    이마트가 오는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30~40대 남자들을 타겟으로 한 남성 전문 편집숍 ‘하우디(howdy.)’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하우디는 남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으로, 남들과 다른 삶을 살고 싶어하는 30·40 남성들이 열광할만한 브랜드

    2017-08-02 진범용
  • [포토] 다문화가정 위해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 참여하세요~!

    홈플러스는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e파란재단을 통해 하이트진로와 함께 다문화가정을 지원하는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일곱 가지 빛깔의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을 지닌 다문화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해피 레인보우 캠페인’은 다문화가정이 해

    2017-08-01 진범용
  • "여성이 행복한 사회 만든다"… 현대홈쇼핑, 여성 맞춤 사회공헌 프로그램 선봬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여성 생애주기에 맞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특정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 진행된 적은 있었으나, '여성'에 포커스를 두고 이들의 생애주기에 따라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는 것은 처음이다.현대홈쇼핑은 이달부터 여성 생

    2017-08-0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