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베이코리아, 아동브랜드 ‘엄지한복’ 21종 출시… '3만9000원'

    이베이코리아가 한복 제조사 금동이한복과 손잡고 전통아동한복 브랜드 ‘엄지한복’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엄지한복’은 ‘엄마의 마음으로 지은 전통 아동한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 기획됐으며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브랜드다. 생산

    2017-09-04 진범용
  • CU, 한미IT와 손잡고 ‘법인 멤버십’ 첫 선… 'B2B' 시장 진출

    CU가 한미IT와 제휴를 통해 한미약품 그룹사 전체 임직원 및 영업부가 이용하는 ‘WAPLE Shop’ 회원을 대상으로 ‘CU법인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CU법인 멤버십 서비스’는 CU와 기업 고객과의 제휴를 통해 CU 멤버십과 연동된 법인 바코드를

    2017-09-04 진범용
  • 때이른 가을, 신세계百 계절 의류 최대 260% ↑

    때 이른 가을 날씨에 온·오프라인 가을 상품 수요가 예년보다 1달 이상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3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신세계몰에서 8월 말부터 트렌치코트나 가디건 등 가을 패션의류를 찾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전년 동기대비

    2017-09-03 진범용
  • [포토] 롯데월드몰 가을 숲 속 체험존

    롯데월드몰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객쉼터를 조성하고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 체험이벤트를 선보인다.가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몰 2층에 가을 숲 속 분위기를 연출한 체험존을 조성한다. 고객이 가을을 느끼며 쉴 수 있는 벤치와 함께 단풍잎, 은행잎 등 낙엽

    2017-09-03 진범용
  • "쌀쌀한 날씨엔 차렵이불이 제격"… 롯데마트, 가을침구 '룸바이홈' 선봬

    롯데마트가 급격히 선선해진 날씨를 고려한 룸바이홈(RoomXHome) 가을 침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기상청 기후정보포털 기후예측정보(8월 23일 11시 발표)에 따르면 9월 전반은 전국의 기온이 평년보다 다소 낮은 경향을 보이며, 고기압의 영향으로 낮과 밤의 기온

    2017-09-03 진범용
  • 롯데百,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전문관 '엘스테이지샵' 오픈

    롯데백화점이 5일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안에 숍인숍 형태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패션 전문관 ‘엘스테이지샵(el.stage#)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엘스테이지샵’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패션 전문관으로, 청년 창업자를 지원하고 신생 브랜드

    2017-09-03 진범용
  • 이마트·신세계, 4000여 협력사 납품대금 2800억 조기 지급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이 한가위를 맞아 중소 협력업체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2800억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결정했고 3일 밝혔다.부문별로 보면 이마트는 2300여개 협력업체에 약 1800억원, 신세계백화점은 1700여개 협력업체에 약 1000억원

    2017-09-03 진범용
  • [포토] 신품종 포도 ‘흑보석’과 ‘청향’ 맛보세요~!

    농협유통이 농촌진흥청과 함께 1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내에서 육성한 우수(신)품종 특판전'을 3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알굵은 포도 흑보석과 씨없는 청포도 청향 등이 소비자에게 공식적인 첫 선을 보였다. 국내에서 육성한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널리

    2017-09-01 진범용
  • "1인 가구 잡아라"… GS수퍼마켓, 업계 최초, 삼양(三陽) 불고기 출시

    GS수퍼마켓이 언양식, 광양식, 한양식 불고기의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삼양불고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삼양불고기는 언양식 불고기, 광양식 불고기, 한양식 불고기 등 3가지 불고기를 각각 별도로 진공 포장해서 한번 구매 시 세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개

    2017-09-01 진범용
  • [Daily New온라인마켓] G마켓, 쿠팡, 위메프 外

    ◇ G마켓, 아티스트 작품 입힌 ‘라끄베르 팩트’ 단독 판매G마켓이 뷰티 브랜드사와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G마켓은 지난 5월부터 LG생활건강과 인기 아티스트를 연결해 두 차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을 기획·판매했다. 1차로 선보인 비욘드 ‘

    2017-09-01 진범용
  • "온라인에 집중"…이랜드리테일, 키즈 캐릭터 편집숍 루키루 론칭

    이랜드리테일이 온라인을 집중 공략하는 키즈 캐릭터 편집숍 루키루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루키루는 이랜드리테일의 아동복 브랜드 펠릭스키즈와 코코리따, 포인포 3가지 브랜드를 통합한 브랜드다. 아동복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온라인몰에서 의류와 잡화를 원스톱으로

    2017-09-01 진범용
  • NS홈쇼핑,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6개 분야 모집

    NS홈쇼핑은 1일 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모집 분야는 MD(TV, 온라인, 카탈로그),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업기획, 협력사 관리, 재무(회계·세무) 등 6개 분야이다.지원요건은 2017년 2월 이후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

    2017-09-01 진범용
  • 질타 이후에야 대응하는 쿠팡… "기본부터 지켜야"

    [취재수첩] "잘못만 되풀이중인 쿠팡 '아이템마켓'… "혁신은 언제 보여주시나요?"

    쿠팡이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자랑하던 아이템마켓이 연이어 구설에 오르고 있다. 오픈마켓과 사실상 구조가 같은 아이템마켓을 쿠팡이 운영해본 적이 없어 경험 부족을 여실히 드러내는 것이라는 지적이다. 쿠팡은 지난 2월 로컬 상품의 신규 판매를 완전히 중단하고

    2017-09-01 진범용
  • [Daily New편의점] CU, 미니스톱

    ◇ CU-배민, 여행용 세트 출시CU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손을 잡고 콜라보 제품 2탄 ‘여행용 세트’를 출시했다.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칫솔, 치약 6가지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하고 모던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가격

    2017-09-01 진범용
  • 한화갤러리아, 제주공항 면세점 '연말'까지 연장운영 합의

    한화갤러리아면세점 제주공항점이 올해 연말까지 연장영업을 결정했다.31일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와 한화갤러리아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조건은 기존 고정 임대료에서 변동 임대료(판매품목별 영업요율)로 임대료 조건 변

    2017-08-3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