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無 항생제 돈육 매장 130개 점포 확대

    이마트가 무(無)항생제 돈육 본격 판매에 나선다.이마트는 기존 33개 점포에서 운영했던 무항생제 돈육 매장을 전국 130개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이마트는 무항생제 돈육 매장 확대를 기념해 이날부터 16일까지 무항생제 브랜드 돈육 뒷다리살(100g 기준)을

    2022-02-10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명품 男 브랜드 리뉴얼 완료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웨스트 4층 남성층이 지난 2년 동안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 명품 남성 특화층으로 완성했다고 10일 밝혔다.갤러리아명품관은 2019년말부터 기존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로 구성된 웨스트 4층을 ▲루이비통과 ▲구찌 ▲디올 ▲셀린느 ▲펜디 등 명품

    2022-02-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맥스, 직영베이커리 ‘풍미소’ 차별화로 인기몰이

    롯데마트는 베이커리 사업 강화를 위해 론칭한 직영 브랜드 ‘풍미소’가 지난달 롯데마트 맥스상무점에 1호점의 문을 연 이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초기 ‘풍미소’는 팩토리형 대용량 베이커리를 콘셉으로 하여 가성비 높은 빵을 선보이는 것으로 방향을 정했으

    2022-02-1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대전에도 식품관 유료 멤버십 선봬

    신세계백화점의 식품관 유료 서비스를 오는 11일부터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Art & Science)에서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경기점에서 선보인 ‘프라임 서비스’는 한우, 과일, 그로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

    2022-02-10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이동순 대표이사 선임… 3인 각자대표 체제

    아모레퍼시픽은 이동순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9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서경배, 안세홍 각자대표 체제에서 서경배, 안세홍, 이동순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된다.SCM(공급망관리) 유닛장인 이 부사장은 1989년 입사해 아모레퍼시픽 SCM 유닛 지원/구매/

    2022-02-09 김보라 기자
  • 박종훈 원자력의학원장 취임 “방사선의학 핵심 연구기관으로 변화”

    박종훈 전 고대안병원장이 과거에 근무했던 한국원자력의학원의 수장으로 임명돼 본격 임기를 시작한다. 박종훈 한국원자력의학원 신임 원장의 취임식이 9일 진행됐다. 이번 취임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요 보직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이날 박종

    2022-02-09 박근빈 기자
  • 부산신평역 인근에 최대 28층 '지식산업센터' 들어선다

    부산지하철 1호선 신평역 인근에 초고층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부동산개발 시행사인 태광에셋은 부산시 사하구 신평동 일대에 지하 1층~지상 28층, 공장시설 624실, 근린생활시설 31실, 업무시설 28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리드원부산'을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리드

    2022-02-09 연찬모 기자
  • 넥슨, 신작 온라인게임 '커츠펠' 15일 정식출시

    넥슨의 신작 PC 온라인 배틀 액션게임 '커츠펠'이 오는 15일 정식출시된다.지난달 13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하며 정식출시 절차에 돌입한 커츠펠은 9일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코그(KOG) 오규운 디렉터, 권혁민 PM, 이동우 아트 리더가 출연해 출

    2022-02-09 김동준 기자
  • 롯데홈쇼핑, 친환경 스타트업과 ‘업사이클링 다이어리’ 제작

    롯데홈쇼핑은 우수 스타트업 육성의 일환으로 친환경 스타트업 ‘마린이노베이션’과 ‘업사이클링 다이어리 키트’ 1만개를 제작하고, 임직원 및 파트너사에게 제공했다고 9일 밝혔다. ‘마린이노베이션’은 버려지는 해조류를 활용한 혁신적인 친환경 포장재 기술로 국내외에서

    2022-02-09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3562억… 전년比 136.4%↑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5조3261억원의 매출과 356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0%, 영업이익은 136.4% 증가했다. 

    2022-02-09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패션 ‘1조 클럽’ 입성…PB 경쟁력 가속

    CJ온스타일(CJ ENM 커머스부문)이 업계 최초로 패션 ‘1兆 클럽’에 입성했다고 9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패션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CJ온스타일 패션 취급고는 전년 대비 약 13% 신장하며 1조원을 돌파했다. 

    2022-02-09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카드·통신사와 '데이터 동맹' 맺는다

    BGF리테일이 BC카드·KT·닐슨아이큐코리아와 데이터 유통 및 활용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참여사들은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결제·통신 관련 빅데이터를 호라용한 고객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나서게 된다.BGF리테일이

    2022-02-09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인 다회용컵 사용의 지속적인 권장을 위해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10일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개인컵을 이용해 개인컵 할인 혹은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 중 추첨을 통

    2022-02-09 임소현 기자
  • GS리테일, '어바웃펫' 매출 1천억원 목전… "고객 6배 늘어"

    GS리테일의 자회사 어바웃펫 고객 규모가 론칭 6개월만에 6배 늘어났다. GS리테일은 보유 고객 증가에 힘입어 올해 매출액이 1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9일 GS리테일이 어바웃펫의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MZ세대’가 전체 고객 구성비의 70%를 차지

    2022-02-09 조현우 기자
  • SKB, 이동식 IPTV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WiFi' 출시

    SK브로드밴드가 집안 어디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며 편안하게 TV를 즐길 수 있는 이동식 IPTV ‘B tv air’의 태블릿 모델 ‘삼성 갤럭시 태블릿 A7 WiFi’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B tv air는 IPTV와 태블릿PC를 하나로 합친 상품이다. 에어(air

    2022-02-09 김동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