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銀, 웰컴체 적용 체크카드 출시… 최대 2% 캐시백

    웰컴저축은행이 완전히 새롭게 바뀐 디자인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새로운 체크카드에 적용된 디자인은 지난해 국내 대표 디자인 시상식인 '잇어워드(it-awrads)'에서 시각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저축은행 최초 디자인 부문 외부 전문기관에서 수

    2022-02-09 송학주 기자
  • KT, 러시아 1위 통신기업 MTS와 '디지털전환사업' 맞손

    KT가 러시아 시장진출을 목표로 동유럽 대표 통신사업자 모바일텔레시스템즈(MTS)와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러시아 유무선 최대 통신기업인 MTS는 러시아를 비롯해 아르메니아와 벨라루스 등에서 약 87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러시아

    2022-02-09 김동준 기자
  •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펀드 가입 시 선취수수료 무료 혜택"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금융상품몰을 통해 클래스 Ae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취수수료 무료 혜택과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고객이 오는 4월 29

    2022-02-09 김민아 기자
  • 삼성증권 "간편투자앱 오투 가입 시 커피 기프티콘 제공"

    삼성증권은 지난해 이후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간편투자 앱 오투(오늘의 투자)를 최초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2만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2022-02-09 김민아 기자
  • hy,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확대… 'MPRO4' 2종 출시

    hy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든다. hy는 장&피부 듀얼케어 MPRO4, 장 집중케어 MPRO4 등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신제품 MPRO4는 hy가 보유한 최신 기술력을 집약했다는 설명이다. 여러

    2022-02-0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치솟은 밥상 물가 잡는다… 신선식품 최대 40% 할인

    롯데마트가 급증하는 식자재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신선식품 할인 행사에 나선다. 오는 10~16일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진행된다. 9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한우 최대 40% 할인에 나선다.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브랜드 한우 최대 4

    2022-02-09 조현우 기자
  • '집에서 즐기는 향기' 롯데백화점, 향수 단독 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향수 단독 세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와 신학기를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준비됐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향수와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롯데백화점은

    2022-02-09 조현우 기자
  • '金딸기 최대 50% 할인'… SSG닷컴 "집콕족 공략"

    SSG닷컴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제철 과일을 반값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SSG닷컴은 오는 10일과 11일 쓱배송과 새벽배송으로 식품 7만원 이상 구매시 딸기를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쓱찬스’ 행사를 진행한다.제철 과일 중 고객 선호도와

    2022-02-09 조현우 기자
  • '키덜트족 공략' 이마트, 대한항공 그대로 본뜬 피규어 선봬

    이마트가 대한항공과 플레이모빌이 협업한 피규어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이마트에서 키덜트족을 위해 출시한 이 제품은 대한항공이 피규어 완구로 유명한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제작했다. 대한항공의 승무원, 조종사, 정비사의 실제 모습을 본 떠 만든 것이 특징이다.대한항공 직원

    2022-02-09 조현우 기자
  • 롯데온, 매월 9일 '직구온데이'… 인기상품 최대 20% 할인

    롯데온이 매월 9일을 ‘직구온(ON)데이’로 정하고 해외 직구 상품 할인에 나선다.9일 롯데온에 따르면 매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직구온(ON)데이 행사에서는 식품, 뷰티, 명품 등 해외직구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 구매 시

    2022-02-09 조현우 기자
  • KT 지니뮤직, 지난해 영업익 118억원... 전년비 2.79% 증가

    지니뮤직이 지난해 118억원의 영업이익을 남겼다. 4분기 영업익은 11억원으로 전년 대비 54% 감소했는데 이는 밀리의 서재 인수 영향 때문이라고 해명했다.지니뮤직은 8일 공시를 통해 2021년 연결기준 매출액이 2527억원, 영업익 118억원으로 각각 2020년 대비

    2022-02-08 김성현 기자
  • 카카오페이, 지난해 영업손실 272억원... 임원진 ‘먹튀’ 영향

    카카오페이가 지난해 경영진 ‘먹튀’ 영향으로 272억원의 영업 적자를 기록했다.카카오페이는 8일 2021년 연간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한 99조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의 4분기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32% 증가한 26조 원을 달성했다. 139개

    2022-02-08 김성현 기자
  • 서울아산병원, 민간병원 최초 감염관리센터 개소

    서울아산병원은 오는 10일부터 감염병 전문 독립 건물인 감염관리센터(Center for Infection Control, CIC)를 본격 가동한다고 8일 밝혔다. 감염관리센터는 감염병 및 감염병 의심 환자를 응급실과 외래 내원 단계부터 분리하고 검사, 입원,

    2022-02-08 박근빈 기자
  • 코오롱FnC 럭키마르쉐, '무직타이거'와 협업… MZ세대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2022년 S/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시즌 럭키마르쉐는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캐릭터인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컬래

    2022-02-08 김보라 기자
  • "10년전 명성 그대로"… 스튜디오 톰보이, 히트상품 한정판 재출시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는 브랜드 론칭 45주년을 맞아 지난 10년 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 10개를 선정해 제작한 ‘리컬렉션(RE-COLLECTION)’을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제품 당 45장씩만 한정 제작되며 오는 1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

    2022-02-0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