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 1000억 규모 친환경 '그린론' 주선
하나은행은 지난 2일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1000억원 규모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하는 ‘Green Loan(그린론)’ 주선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Green Loan은 ▲재생에너지 ▲전기자동차 ▲에너지 효율화 등 친환경 사업으로만 용도를 한정하는 대출이다.
2021-03-04 이나리 기자 -
U+아이돌Live, 누적시청 시간 '4000만분' 돌파
LG유플러스가 아이돌 콘텐츠 플랫폼 'U+아이돌Live'의 누적시청 시간이 4000만분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 1020세대의 언택트 콘텐츠 이용률이 큰 폭으로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U+아이돌Live의 이용률은 비대면이 일상화된 지난해부터
2021-03-04 김동준 기자 -
KB증권, 5월 말까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타사대체입고 이벤트
KB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와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는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프라임 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계좌 보유 고객 중 신
2021-03-04 천진영 기자 -
웨이브, 화이트데이 맞아 CU와 '웨이브 스낵박스' 선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e)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편의점 CU를 통해 '웨이브 스낵박스'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스낵박스에는 화이트데이에 달콤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스낵류와 함께 웨이브 7일 이용권 및 컵받침(티코스터)이 동봉돼
2021-03-04 엄주연 기자 -
'펭수' 목소리로 길안내… 티맵모빌리티, '셀럽 서비스' 내놔
티맵모빌리티는 유명인, 만화캐릭터 등 셀럽의 목소리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티맵 셀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티맵 셀럽은 인공지능(AI) 기반 음성합성시스템(TTS)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다. 셀럽의 유행어나 억양 등 이른바 '시그니처 멘트'와 TTS 합
2021-03-04 엄주연 기자 -
AXA손보, 배우 조진웅 'TV 광고' 신규 론칭
AXA손해보험이 올해 첫 번째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AXA와 함께 일상을 리-플랜(RE-PLAN)'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고객들이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광고는 201
2021-03-04 전상현 기자 -
기아 K8 실내 보니… "1등석 부럽지 않네"
기아가 4일 K8의 실내 디자인을 공개했다.K8은 1등석(First Class) 공항 라운지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실내 공간을 갖췄다.가장 인상적인 것은 기아가 K8에 처음 적용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Panoramic Curved Di
2021-03-04 옥승욱 기자 -
[국제유가] OPEC+ 감산 기조 유지 가능성… WTI, 나흘 만에 반등
국제유가가 일제히 상승 마감했다. 산유국들이 감산 기조를 유지할 가능성이 커지면서다.3일(현지시각)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미국 서부텍사스산 원유(WTI)는 전거래일에 비해 배럴당 1.53달러 상승(2.56%)한 61.28달러에, 중동산 두바이유는 0.03달러
2021-03-04 성재용 기자 -
미래에셋생명, GA 출범 앞두고 '원격지발령·반쪽급여'로 노사 갈등
미래에셋생명이 자회사형 GA(법인보험대리점) 출범을 나흘 앞두고도 노조원들의 반발로 내홍을 겪고 있다. 오는 8일 예정된 출범식이 사측만의 반쪽짜리 세리머니로 전락할 위기에 놓인 것.4일 업계에 따르면 미래에셋생명의 GA 출범이 지방에 흩어져 있는 지점 근무자들의 원격
2021-03-04 이대준 기자 -
'에·루·샤' 없는 여의도 '더현대'... 삼성·LG 가전매장이 '매출왕'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지난달 26일 정식 오픈한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매출을 이끄는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기존 백화점 대비 최대 2배 규모로 신설한 가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동시에 오픈 기념 파격 프로모션 등을 도입한 것이 주효
2021-03-04 장소희 기자 -
SSG닷컴, 창립 2주년 쇼핑축제 ‘쇼핑바이블’ 진행
SSG닷컴은 창립 2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1주일 간 ‘SSG 쇼핑바이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일 1만명에게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한편, 각기 다른 8개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대전’ 등 창립기념 행사에 걸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오늘 수확·오늘 입고’ 농산물 도입 확대
롯데마트가 신선식품 초신선 강화의 일환으로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 농산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오늘 새벽 수확, 오늘 매장 입고’는 생산자가 수확한 제품을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2일 이상 걸리는 유통 구조를 절반으로 줄여, 고객에게 더욱 신
2021-03-04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 “여성의 꿈 응원합니다” 리조이스 캠페인 전개
롯데쇼핑은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을 새로운 키워드로 재탄생시켰다고 4일 밝혔다. 여성의 자존감,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빛나는 당신을 위해’를 테마로, 대내외 공감대를 확대하고 여성 분야 캠페인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2021-03-04 강필성 기자 -
2월 외환보유액 48억弗 증가… 한달 만에 '반등'
2월말 우리나라의 외환보유액은 4475억6000만달러로 집계됐다. 전월말 보다 48억3000만달러가 늘었다. 지난 1월 외환보유액이 소폭 감소해 10개월 만에 감소세로 전환한 지 한 달만에 다시 반등했다.4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2월말 외환보유액에 따르면 유가증권이 40
2021-03-04 최유경 기자 -
LG전자 스마트폰, 美 시장 입지도 흔들… MC사업 재편 시급
LG전자가 MC사업부 재편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주력 시장인 미국에서도 스마트폰 판매량이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의 지난 1월 미국 스마트폰 시장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22% 감소하며,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 연속 부진 중이다.미국 시
2021-03-04 이성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