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아태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수상작은?
[싱가포르=이연수 기자]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우수한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하는 탱그램(TANGRAM, 아시아 마케팅 효과 페스티벌)의 수상작이 9월 27일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발표됐다. 이 날 수상한 작품은 모두 56점이며, 영예의 티타늄 상은 클레멘저 BBD
2017-09-28 이연수 -
현대차 등 자동차 광고에 VR 도입 가속…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 선사
광고업계에서 자동차 광고에 가상현실(VR)기술을 적용하는 추세다.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서다.27일 업계에 따르면 BMW,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포르셰, 혼다 등은 이미 VR 광고를 집행하거나 VR을 활용한 소셜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
2017-09-27 김새미 -
제 30회 스파이크스 아시아, 싱가폴서 개막
[싱가포르=이연수 기자]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9월 27일 싱가포르의 선텍시티에서 개막됐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을 주최사인 어센셜 이벤츠(Ascential Events)에서 주최하는 아시아-태
2017-09-27 이연수 -
코바코, 4분기 광고비 지출 증가 전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4분기 광고경기예측지수(KAI)가 108.9로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KAI는 조사 대상 600대 기업 광고주 중 광고비 지출이 이전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매체별 KAI에서
2017-09-26 김새미 -
이노션, 추석 앞두고 거동 불편 노인들에 선물세트 전달
이노션 임직원들이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봉사활동을 펼쳤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추석을 앞두고 서울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17 한가위 사회봉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이노션 임직원들은 지난 22일 오전에 복지관에 모여 영양잡곡쌀,
2017-09-25 김새미 -
[칸라이언즈X서울]사치앤사치 '신인감독 쇼케이스' 서울서 재상영
올해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된 재능 있는 신인감독들의 작품들이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에서 22일 재상영됐다.올해로 27년째를 맞는 '신인감독들의 쇼케이스(The New Directors’ Showcase)'는 신예 감독을 발굴하려는 목적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제이슨 헬러 맥킨지 파트너, "크리에이티비티는 기업 재무실적에 효과적"
제이슨 헬러(Jason Heller) 맥킨지&컴퍼니 디지털 파트너는 "재무 실적 측면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는 집단은 크리에이터"라며 "맥킨지는 칸 라이언즈 16년분의 데이터를 분석했고, 크리에이티비티가 기업의 재무 실적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2017-09-22 정호영 -
[칸라이언즈X서울]데이비드 싱글턴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 기계학습의 크리에이티브 잠재력 강조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의 세미나 영상에서는 데이비드 싱글턴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기계학습의 크리에이티브 잠재력에 대해서 강조한 모습이 상영됐다.싱글턴의 말에 따르면 기계학습이란 컴퓨터에게 아주 많은 데이터 사례로 입력해서 자동으로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차장, "갈등은 창조력의 원천"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에서 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차장은 강연을 통해 갈등의 건설적 해결을 위한 창의성을 강조했다.지난 6월 프랑스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김 차장은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 플레시
2017-09-22 이상무 -
[칸라이언즈X서울]'인지 크리에이티비티'의 잠재력… 인간과 기계가 합치면 최고의 팀
크리스토퍼 폴릿 세이피언트 레이저피쉬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ECD)와 알렉스 젠킨스 컨테이저스 매거진 에디터는 '인지 크리에이티비'의 잠재력을 강조하며 인간과 기계가 합치면 최고의 팀이 될 수 있다고 기대했다.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2017-09-22 김수현 -
[칸라이언즈X서울]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크리에이티브, 개인 건강에 도움줘야"
"헬스케어 캠페인에서 크리에이티브가 솔루션이 되고 실제 행동하는 변화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필요로 하고 느끼는 가치에 집중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22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스 서울 페스티벌 라이브 강연에 초청 연자로 참석한 헬스케어 전문 컨설
2017-09-22 손정은 -
[칸라이언즈X서울]밥 그린버그 R/GA 회장, 와해적 혁신 강조
22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 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의 세미나 상영에서 밥 그린버그 R/GA 회장은 와해적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와해적 혁신이란 기업이 변화 속에서 와해되는 것을 막고 살아남기 위해 수시로 모델을 바꾸면서 혁신을 유지하는 것을 뜻한
2017-09-22 김우경 -
[칸라이언즈X서울]김정아 이노션 ECD "거짓말 시대, 믿음의 근원은 크리에이티브"
김정아 이노션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제작전문임원)는 "우리는 모두 거짓말의 시대에 살고 있다"면서도 "(사람들이 광고의 메시지를) 믿게 만드는 근원은 크레이티브"라고 희망을 드러냈다.김정아 ECD는 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
2017-09-22 김새미 -
[칸라이언즈X서울]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는 소비자를 우리 브랜드의 '진짜 팬(True fan)'으로 만들려면 소비자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를 실천해야 한다고 주장했다.2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박 대
2017-09-22 이유림 -
[칸라이언즈X서울]양웅 동서대 교수,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는 목적지향적"
양웅 동서대학교 교수는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는 목적지향적이라고 설명했다.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에서 동서대학교 양웅 교수는 '칸에서 만난 정약용'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이날 강연에서 양 교수는 최근 칸 라이언즈에서 수
2017-09-21 이상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