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칸라이언즈X서울]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선제안 크리에이티브' 통한 상 타기

    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X서울의 라이브 포럼에서 황성필 프로는 '선제안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수상 과정을 소개했다.황 프로는 칸 라이언즈 2017 동상, 칸 라이언즈 2015 은상 2개, 올해의 광고상 2017 심사위원장상 등을 수상한 인물이

    2017-09-21 김새미
  • [칸라이언즈X서울] 키이스 위드 유니레버 마케팅 책임자 "지금은 용기 있는 광고가 필요한 때"

    유니레버(Unilever)의 마케팅 책임자 키이스 위드(Keith weed)는 21일 '나를 밤잠 못 이루게 하는 세 가지(Three Things Keep Me up at Night)' 세미나 영상을 통해 "지금은 용기 있는 광고로 소비자 사로잡을 때"라고 말했다.이날

    2017-09-21 이유림
  • [칸라이언즈X서울] '아디다스의 부활'… 폴 가우디오 '스포츠에 크리에이티브를 입히다'

    아디다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GCD) 폴 가우디오(Paul Gaudio)는 칸 라이언즈 세미나를 통해 스포츠와 크리에이티브의 결합에 대해 강조했다.21일 칸 라이언즈X서울에서 상연된 ‘아디다스는 어떻게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가(How adidas Never Fin

    2017-09-21 김수현
  • [칸라이언즈X서울]이숙인 TBWA코리아 상무 "데이터는 크리에이티브 수단"

    이숙인 TBWA코리아 상무는 21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칸 라이언즈 서울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X서울)에서 '크리에이비티가 데이터를 만나다(Creativity Meets Data)'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이 상무는 20년 이상 마케팅 커뮤니케이

    2017-09-21 정호영
  • [칸라이언즈X서울]스콧 갈로웨이 교수 "브랜드는 소비자의 감정을 자극한다"

    "브랜드는 소비자가 멍청한 행동을 하도록 감정을 자극한다. 애플이 그걸 기록했다."스콧 갈로웨이 교수는 21일 '2017년 디지털의 승자와 패자(Winners and Losers in Digital 2017)' 세미나 영상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스콧 교수는 뉴욕대학교

    2017-09-21 이유림
  • "글로벌 마케팅 비결 보러 찾아왔어요"… '칸 라이언즈X서울' 개최 첫날 '북적'

    "굴지의 광고대행사들의 글로벌 마케팅 비결을 보러 찾아왔다."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Cannes Lions In Seoul, 이하 '칸 라이언즈X서울')을 방문한 한 방문객은 들뜬 표정으로 이같이 말했다.20일 '칸 라이언즈X서울'이 열린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

    2017-09-21 김새미
  • '진화하는 옥외광고'… 가상현실 등 신기술로 도약 모색

    이노션이 신기술을 접목한 옥외광고를 통해 최근 침체 중인 옥외광고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20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지난해 옥외광고 시장 규모는 약 1조50억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매체별 총광고비 10조9234억원의 9.2% 비중이다.이명환 한국전광판협회 부회장은 "최

    2017-09-20 김새미
  • 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칸 라이언스 페스티벌서 헬스분야 강연

    헬스케어 전문 컨설팅 회사인 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가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에서 헬스케어 분야를 주제로 한 라이브 강연에 나선다.오는 21~22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라이브 강연에는 심사위원과 초청 연자 총 8명이 발표에 나선다. 엔자임헬스를 포함

    2017-09-20 손정은
  • 칸 라이언즈 ‘서울의 밤’ 와인 파티를 즐기자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첫 날인 9월21일 한남동 그랜드뮤즈에서 ‘라이언즈 나잇 (Lions night)’ 파티를 열린다.그랜드 뮤즈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제21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행사의 하나로 크리에이터, 마케터, 수상자, 미디어인

    2017-09-20 김보라
  • "앱으로 왕따 체험한다"...이노션, ‘사이버폭력 백신’ 앱 국내외서 호평

    이노션이 학교폭력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제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사이버폭력 백신’이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지난 4월 개발한 ‘사이버폭력 백신’ 앱 다운로드 수가 1만8000여건에 육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앱을 실행

    2017-09-20 김새미
  • 이노션, '모바일로 들어온 아날로그' 보고서 발표...아날로그 재조명

    모바일 디지털 홍수 속에서 아날로그가 재조명 받고 있다는 트렌드를 알리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나왔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모바일로 들어온 아날로그'에 대한 트렌드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이 보고서는 ▲신선함으로 다가오는 아날로그 ▲

    2017-09-18 김새미
  • 제일기획, 사보 창간 500호 기념 특별판 발행

    제일기획은 사보 창간 500호를 기념해 특별판을 발행했다고 18일 밝혔다.1975년 창간한 제일기획 사보 'Cheil'은 지난 42년간 독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해 온 광고 전문지다.다수의 광고 관련 전문 서적, 연구 논문 등에서 제일기획 사보 콘텐츠를 인용할 정도로

    2017-09-18 김새미
  • 환절기·추석연휴 앞두고 제약 광고 집행 늘어날 전망

    성큼 다가온 환절기와 추석 황금연휴에 제약 업종의 광고 집행이 늘고 있다. 광고업계는 올 상반기 제약사 광고 집행이 한풀 꺾였으나 9월을 기점으로 반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14일 한국광고총연합회에 따르면 올 상반기 광고집행액 상위 26곳의 제약사 광고 총액이 1300억

    2017-09-14 김새미
  • 이노션, 올 뉴 모닝과 스토닉-힙합 뮤지션 '콜라보 뮤직비디오' 제작

    이노션이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올 뉴 모닝'과 '스토닉' 마케팅에 힙합 뮤지션을 발탁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힙합 뮤지션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기아차 영컬처 프로젝트의

    2017-09-14 김새미
  • 제일기획, 삼성생명 새 슬로건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 돌파

    삼성생명의 새 광고 3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만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제일기획은 삼성생명이 ‘보험이 일합니다. 삼성생명이 일합니다’라는 슬로건의 신규 광고 시리즈 3편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이번 광고 시리즈는 고객의 삶과 행복

    2017-09-14 김새미
이전 136 137 138 139 14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