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츠, ‘별점 테러’ 갑질 이용자 제재조치 시행

    쿠팡이츠는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고 건전한 배달앱 이용을 위해 갑질 이용자를 제재하는 방안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따뜻한 음식을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달한다는 슬로건 아래, 한 번에 오직 한 집에만 배달하는 단 건 배달을 운영하며, 소비자들

    2021-09-05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가구로 재탄생한 계란 껍질과 우유

    갤러리아백화점은 광교에서 ‘라잇! 어스(Right! EARTH)’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디자인스튜디오 ‘위켄드랩’의 친환경 전시 팝업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위켄드랩’은 버려진 음식물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잘 알려져 있다

    2021-09-05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감성파라솔 세트’ 출시

    파리바게뜨는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4탄 ‘감성파라솔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감성파라솔 세트’는 튼튼한 파라솔과 이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주는 받침대 그리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해줄 테슬

    2021-09-05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올해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배·우·주’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배, 우(牛), 주(酒)’가 이끌었다.홈플러스는 지난 3일까지 37일간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실적을 중간 결산한 결과 전년 추석 같은 기간 대비 16.1% 신장했으며, 특히 ‘배’ 선물세트와 ‘한우’, ‘주류’ 선물세트가 눈에 띄는 성장세를

    2021-09-05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하나은행, PLCS 금융 특화 편의점 만든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하나은행과 미래형 혁신채널 구축 및 디지털 신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디지털 혁신 라이프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식은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와 하나은행 박성호 은행장 등 양사

    2021-09-05 한지명 기자
  •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1주년…온라인 매출 성장 견인"

    롯데온(ON)의 대표 행사인 퍼스트먼데이가 1주년을 맞았다.지난해 9월 처음 선보인 롯데온 퍼스트먼데이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진행하는 정기 할인 행사로 지난 1년간 롯데온 외형 성장을 견인하며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실제로 퍼스트먼데이 하루 매출은 롯데온

    2021-09-05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과일 선물세트 中 샤인머스캣 인기"

    샤인머스캣이 선물세트 ‘조연’에서 ‘주연’으로 거듭나고 있다.이마트는 올 추석을 맞아 샤인머스캣 선물세트 기획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40% 이상 대폭 늘리고, 주요 선물세트 가격도 최대 20% 가량 낮췄다고 밝혔다.이마트 포도 바이어는 올 3월부터 200~300여개

    2021-09-05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상생 국민지원금 지원 손님 맞이 준비 분주

    상생 국민지원금(이하 국민지원금) 지급 소식에 이마트24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화 하고, 할인 혜택을 늘렸다.이마트24는 오는 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상주 명품샤인머스켓’ 1송이/1박스(1

    2021-09-05 한지명 기자
  • ‘MZ세대’가 대세··· 신세계百, '영 골퍼' 공략 나섰다

    요즘 2030세대의 소셜 미디어에서는 골프 사진이 가득하다. 골프 인구가 늘어나고 연령층도 낮아지면서, SNS 인증 문화에 익숙한 ‘MZ세대 골퍼’가 늘어나는 것.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골프장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도 이유다.신세계백화점

    2021-09-05 한지명 기자
  • SSG닷컴, 로레알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은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유명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로레알의 공식브랜드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사이트 상 구매 환경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재구축하고, 가상 메이크업, 소셜 리뷰 등 기존에 없던 기능을

    2021-09-05 한지명 기자
  • SM하이플러스, 추석 맞이 하이패스 카드 충전이벤트

    9월 한 달간 CU 편의점 하이패스 충전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3일 SM그룹에 따르면 서비스 부문 계열사인 SM하이플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에 맞춰 CU 편의점 하이패스 카드 충전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한 달간 C

    2021-09-03 성재용 기자
  • 롯데百 동탄점, 가전에 웃었다…"10일간 매출 300억"

    지난달 20일 문을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가전 부문 매출 '잭팟'을 터트렸다. 업계는 가전 매장이 새롭게 오픈하는 백화점 전체 실적을 좌지우지하고 있다고 내다봤다.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문을 연 '롯데

    2021-09-03 한지명 기자
  • 강한승 쿠팡 대표 “2Q, 신규 서비스 성장 가속도 붙었다”

    쿠팡은 2분기 주요 성과 및 하반기 전략 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리더십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타운홀은 강한승 쿠팡 경영관리총괄 대표가 주관하고 해롤드 로저스 쿠팡 최고행정책임자(CAO)가 참석한 가운데 리더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강 대표

    2021-09-0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앵콜 롭스 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롯데온이 5일까지 사흘간 ‘앵콜 롭스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달 26일부터 2일까지 진행했던 롭스 세일을 온라인에서만 연장 진행하는 것으로, 행사 기간에는 건강, 화장품, 향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롭스는 지난 달 26

    2021-09-03 강필성 기자
  • 현대百, ‘더현대 서울’에 인더숲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HYBE)’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 MZ세대를 겨냥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더현대 서울’ 1층에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2021-09-0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