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새로온(ON)세상 2탄’ 진행…최대 반값 할인
롯데온이 여행의 기대감을 담아 ‘새로온(ON)세상’을 개최한다.롯데온은 오는 11일까지 ‘여행’을 테마로 ‘새로온(ON)세상 2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설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여행과 야외활동 등 평범한 일상을 준비할
2021-07-0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백신 접종자 늘자 ‘색조 화장품’ 매출도 ‘쑥쑥’
롯데백화점에서 백신 접종자가 증가한 6월 이후 전년 대비 기초 화장품 매출이 13%, 색조 화장품이 19%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색조 화장품은 지난달 20일 이후 25% 신장하며 수요가 확대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에 롯데백화점은 2일부터 11일까지 10일
2021-07-01 강필성 기자 -
[단독] 페르노리카코리아, 신임 대표 '원격' 취임… 전임 대표는 해외 도주?
위스키 기업인 페르노리카코리아에 전임 대표이사도, 신임 대표이사도 없는 기묘한 이·취임식이 이뤄질 전망이다. 임기가 만료되는 장 투불 대표가 노동법 위반 수사가 본격화되면서 해외로 출국한데 이어 신임 대표이사인 프란츠 호튼 대표 역시 입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기를
2021-06-30 강필성 기자 -
KTH-KT엠하우스, ‘KT알파’로 합병… "2025년 취급고 5조 목표"
"kt alpha는 기존 경험과 경쟁력을 기반으로 커머스의 판을 넓히고, 연결하고, 뒤집어서 디지털 커머스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습니다."(정기호 kt alpha 대표)KT의 자회사인 KTH와 KT엠하우스의 합병법인 'kt alpha'가 내달 1일 공식 출범한다. 오는
2021-06-30 한지명 기자 -
롯데免, 내수통관 면세품 '상시 판매'… 백신 접종 고객 혜택도
롯데면세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를 기존 사전예약제 방식에서 상시 판매로 전환한다. 백신 접종자 대상 멤버십 등급 상향 등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면세점은 오는 7월 1일부터 오프라인 내수통관 면세품 매장을 상시판매로 전환한
2021-06-30 강필성 기자 -
이랜드그룹, 이노플 130억원 증자… 'IT' 신성장동력 키운다
이랜드그룹이 IT 계열사인 이랜드이노플을 통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 이달에만 두 차례 총 130억원의 유상증자를 진행하는가 하면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영입한 인사를 사내이사로 발탁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이랜드그룹은 내 IT 시스템을
2021-06-30 강필성 기자 -
통합 GS리테일 출범 D-1… 온·오프·방송 융합 커머스로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몰, 홈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통합 GS리테일이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GS리테일은 통합 법인 출범을 통해 1만5000여 오프라인 근거리 소매점, 10여개의 디지털 커머스, 취급액 1위의 TV홈쇼핑, 전국 40만㎡ 규모의 60여 물류 센터망을
2021-06-30 강필성 기자 -
SSG닷컴, ‘푸드마켓 9주년’ 맞이 온라인 할인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푸드마켓’의 오프라인 매장 오픈 9주년을 기념해 온라인에서도 그로서리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SSG닷컴은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SSG푸드마켓의 프리미엄 신선/가공식품, 밀키트 등을 최대 39%까지 할인하는 ‘SSG푸드마켓 오픈 9
2021-06-30 한지명 기자 -
SSG랜더스 창단 100일…이마트, 야구·유통 결합 마케팅 나선다
이마트가 SSG랜더스 창단 100일인 7월 7일을 앞두고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이마트는 SSG랜더스 창단 100일을 기념해 ‘홈런데e’를 열고, 오는 1일부터 주요 신선식품과 SSG랜더스 스폰서 브랜드 상품 등을 대폭 할인하며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
2021-06-30 한지명 기자 -
"미술품 집에서 관람해요"…신세계百, 앱 內 '아트 스페이스' 오픈
신세계백화점에서 전시하는 다양한 작품들이 모바일에 담겼다. 신세계는 백화점 앱에 ‘신세계 아트 스페이스’라는 공간을 새롭게 마련한다고 30일 밝혔다.온라인으로 준비한 신세계 아트 스페이스에서는 작품 감상은 물론, 작가에 대한 기초 지식과 함께 소개 영상도 볼 수 있다.
2021-06-30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첫 발간… ESG경영 강화
GS리테일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며 확고한 ESG경영 체계 구축에 나섰다.GS리테일은 지속가능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대성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올해 첫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안전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미래 환경을 만드는데 책임을 다하고자 GS리테일이
2021-06-29 강필성 기자 -
"많이 살수록 할인" 편의점 업계, '2+1' 이어 '3+2' 도입
소비자들이 가까운 편의점에서 커피나 맥주, 탄산음료 등을 대량 구매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할인 마케팅 방식이 도입되고 있다. 29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이마트24는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7일장' 행사 기간 에어퀸 브랜드의 비말차단 마스크 2종을
2021-06-29 한지명 기자 -
새벽배송 전국 확대되나… 대형마트도 ‘새벽배송’ 동참
새벽배송 시장에 전운이 감돌고 있다. 여당에서 대규모 ‘유통산업발전법(이하 유통법)’ 일부개정법률안을 통해 대형마트을 온라인 판매에 대한 영업시간 제한 대상에서 제외키로 했기 때문이다. 이는 그동안 대형마트가 진출할 수 없었던 새벽배송에 직접 나설 수 있게 되는 길을
2021-06-29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홈캉스족 강좌, 온라인으로 들어보세요”
신세계 아카데미가 홈캉스·호캉스족을 겨냥한 온라인 강좌를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의 문화센터인 신세계 아카데미는 코로나19 속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테크·홈쿡 등 생활 정보와 성장 마사지 등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7월 말, 줌 라이브를
2021-06-29 한지명 기자 -
"MZ세대 고객 잡아라" 갤리러아百, VIP 마케팅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우수고객 할인혜택 확대와 3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하는 VIP 프로그램을 신설, MZ세대를 겨낭한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월 현행 6개 등급으로 운영하던 우수고객제도에 제이드+ 등급을 추가로 신설, 7개로 개편했다. 기존 연
2021-06-2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