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프리오픈베타 실시
  • MMORPG 불멸온라인이 16일부터 프리오픈베타를 시작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불멸온라인은 중국 개발사 '완미시공'이 개발한 MMORPG로 피라미드, 스핑크스, 앙코르와트, 모아이, 진시황릉 등 동서양의 실제 역사와 전설을 배경으로 삼고 있다. 이날 프로오픈베타를 시작으로 오는 21일 오픈 베타를 실시한 다음 1~2주 뒤에 상용화에 들어갈 예정이다.

  • ▲ MMORPG 불멸온라인이 16일부터 프리오픈베타를 시작했다. ⓒ 불멸온라인 출사표 동영상 캡쳐
    ▲ MMORPG 불멸온라인이 16일부터 프리오픈베타를 시작했다. ⓒ 불멸온라인 출사표 동영상 캡쳐

    국내에도 수많은 RPG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지만 불멸온라인은 기존의 게임과 다른 승부수를 던졌다. 게임을 즐기는 어린 유저들부터 아버지 세대까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 때문에 기존 복잡한 MMORPG에 거부감을 느낀 이용자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든 몬스터를 소환수로 키울 수도 있다. 장비에 다채로운 옵션을 넣고 뺄 수 있는 강화 시스템과 게임 내 별도 비밀번호 기능으로 가방, 창고, 탈것, 우편 등의 거래 제한이 가능한 보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불멸 온라인은 실제 유적지와 전설을 배경으로 진행하는 퀘스트와 기존게임과 차별화된 무기와 소환수 및 탈것, 서로 상성 관계를 가지는 5가지의 직업이 있다.

    특히 게임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영혼 장비는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화려한 모양과 다양한 방식을 통한 장비 강화 및 속성 부여가 가능해, 불멸 온라인의 주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