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성인게임 ‘불멸온라인’ 소주 마케팅 벌여
-
21일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역에서 '불멸 온라인' 소주가 무료 배포돼 직장인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넥슨의 자회사인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성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불멸 온라인' 홍보를 위해 불멸소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엔도어즈는 무학소주의 대표브랜드 ‘좋은데이’와 제휴를 맺고 이 같은 이벤트를 벌이게 된 것.
배포된 장소는 직장인들의 이용비율이 높은 11개역(강남, 구로디지털단지, 명동, 신사, 신촌, 선릉, 여의도, 역삼, 삼성, 잠실, 종각)이다. 이는 출근시간(오전 8 시~10시)과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 당일 '불멸 소주'의 사진을 찍어 블로그나 각종 게시판에 게재 후 불멸 홈페이지에 해당 URL을 응모하는 전원에게 음료수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교통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앞서 불멸온라인은 지난 16일부터 프리오픈베타테스트가 진행됐다. 아버지 세대까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친절한 MMORPG 라는 점에서 이슈가 된 바 있다. 유저들은 게임 내 불안정한 서버 문제를 지적하기도 했지만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벤트에 관해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