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UEFA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19일 1차 당첨자 2인 선정, 오는 29일까지 2인 더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포드 '포커스'를 시승한 고객들 중 일부를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을 제공한다.

    포드코리아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번 이벤트를 시작해 지난 19일 1차 당첨자 2명을 발표했다. 내달 3일 2차 당첨자 2명을 더 선발해 총 4인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발된 4인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과 항공권, 숙박 등이 포함된 여행 패키지를 받는다.

    전국 18개 포드 전시장을 비롯하여 포드 모바일 m.ford-event.com과 김해 롯데 아울렛, 인천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시승에 응모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경우 UEFA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전을 일등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동시에,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커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를 함께 마련하여 시작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남은 2장의 UEFA 결승전 관람권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되는 가운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포드 포커스만의 매력을 느껴보시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포드자동차(Ford Motor Company)

    미국 미시건주 디어본(Dearborn)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 현재 6대륙에 진출해 있다. 전 세계적으로 70여 개 공장에 약 16만 4천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포드(Ford)와 링컨(Lincoln)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글, 설명 : 윤희성 기자 ndy@new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