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포스코P&S, 애경그룹 유통부문 등 각 분야 경력 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포스코P&S는 노무기획 및 노사관리, 철강영업 분야의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3~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노무기획 및 노사관리는 공인노무사를 우대하며 철강영업은 중국어가 가능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5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gorecruit.posco.co.kr)에서 할 수 있다.
애경그룹 유통부문에서 영업관리, 마케팅 등 각 분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상품MD는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기타 상세 지원자격은 공고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5월 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한화/무역은 BTX수출, 해외법인 관리 등 11개 분야에서 경력직을 뽑는다.
관련 경력 3년 이상으로 모든 분야 지원자는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내달 3일까지 홈페이지(www.netcruit.co.kr)에서 가능하다.
STX마린서비스는 창원과 해외에서 근무할 해외 파워플랜트 분야의 경력직원을 선발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영어회화가 가능한 해당 분야 경험자는 응시 가능하다.
5월 1일까지 STX 채용사이트(www.yourstx.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랜드시스템스는 경력 공채를 진행 중이다.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 2~3년 이상으로 영어, 중국어 소통 가능자는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5월 7일까지 그룹 채용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할 수 있다.
동희그룹은 내달 4일까지 경력직원을 두 자리 수로 뽑는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 개발영업 등으로 각 분야 자세한 자격내용은 공고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
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recruit@donghee.co.kr)로 보내면 된다.
서울디자인재단은 5~6급 직원을 채용한다.
관련 분야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며 공통적으로 디자인지원 사업 관련 프로젝트 경험자는 우대한다.
5월 4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ejegman@seouldesign.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녹십자가 오는 5월 6일까지 각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하며 슈페리어는 마케터, 영업관리 분야의 경력직원을 오는 5월 4일까지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