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광주 등 5개 도시 3천명 고객 대상 서비스 블루멤버스·다음서… 에어컨필터 등 무료교환권 제공연평도·울릉도 등 5개 도서지역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
  • 현대자동차는 14일 여름철을 대비해 차량 기본성능 점검과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를 무상으로 교환 해 주는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무료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비포서비스 ‘현대차 고객감사 페스티벌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2일 ▲서울(잠실 유수지 주차장) ▲광주(월드컵 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에서 성황리에 실시했다.

    오는 19일에는 ▲분당(판교 낙원중학교) ▲부산(화명동 강변 운동장) ▲인천(야인시대 세트장)에서 실시 할 예정이다.

    기존의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무료 교환뿐만 아니라 현대모비스 일부 소모품 15% 할인, 블루핸즈 공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오는 19일에 예정된 대규모 비포서비스는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http://blu.hyundai.com)와 다음(http://www.daum.net) 자동차섹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당첨자는 오는 16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14일부터 ‘도서지역 특별 방문점검팀’을 구성해 지리적 여건으로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도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도서지역 방문점검서비스는 ▲연평도(14일~17일) ▲울릉도(14일~18일) ▲위도·식도(17일~19일) ▲흑산도(20일~25일) ▲추자도(30일~6월 1일) 등 총 5개 지역에서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등 차량점검 서비스 외에도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의 무상 교환과 전문가의 정비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신개념 비포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해 모든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