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GM의 마케팅, 영업 및 딜러 관계자 100여명 참가제품 품평회 및 시승회 통해 한국지엠의 제품 경쟁력 경험
  • ▲ 한국지엠이 16일 청라경제자유구역 내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전 세계 GM의 마케팅, 영업, A/S 관계자 및 딜러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제 5회 한국지엠 글로벌 제품 품평회'를 가졌다.  ⓒ 한국지엠
    ▲ 한국지엠이 16일 청라경제자유구역 내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전 세계 GM의 마케팅, 영업, A/S 관계자 및 딜러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제 5회 한국지엠 글로벌 제품 품평회'를 가졌다. ⓒ 한국지엠

  • ▲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 (사진 오른쪽)이 한국지엠 고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한국지엠 제품경쟁력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  ⓒ 한국지엠
    ▲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 (사진 오른쪽)이 한국지엠 고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한국지엠 제품경쟁력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 ⓒ 한국지엠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제 5회 한국지엠 글로벌 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14~16일까지 2박 3일 동안 열린 품평회는 인천시 부평 본사와 청라경제자유구역 내 청라 프루빙 그라운드에서 전 세계 제너럴 모터스(이하 GM)의 마케팅, 영업, A/S 관계자 및 딜러 100여명을 초청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수잔 도커티 쉐보레 유럽 사장, 마크 반즈 GM해외사업부문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을 비롯,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영업 및 A/S 담당 임원, 딜러 등이 참석했다.

    한국지엠은 품평회 기간 동안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국지엠의 제품 및 수출 현황을 소개하고, 향후 각 지역별로 출시될 제품들에 대한 품평회를 가졌다.

    또한, 청라 주행시험장에서 쉐보레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시승은 물론, 향후 출시될 신제품들에 대한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가졌다.

  • ▲ 사진은 참가자들이 서비스센터를 방문, 한국지엠 고객케어 서비스 쉐비케어 3-5-7에 대한 설명을 듣고있는 모습  ⓒ 한국지엠
    ▲ 사진은 참가자들이 서비스센터를 방문, 한국지엠 고객케어 서비스 쉐비케어 3-5-7에 대한 설명을 듣고있는 모습 ⓒ 한국지엠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지속적 성공을 위해 해외 판매 담당자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필수적인 요소”라고 말했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한국지엠의 글로벌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밝혔다.

    품평회는 이번이 5회째로 지난 2004년부터 격년제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