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걸, 한국지엠 홍보부문 인턴 근무디자인 공모전 수상자,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
  • 한국GM이 대학 축제 맞춤형 이벤트를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Spark Campus Showtime!)’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를 기념해 홍익대학교에서 열렸다.

    스파크 걸 콘테스트에 TOP 10으로 선정된 10명의 스파크 걸이 모델로 참여하고 서울 패션디자인학과연합 모임(SFDM) 학생들이 스파크를 주제로 제작한 의상을 선보이는 스파크 패션쇼, 스파크 걸 및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등으로 이뤄졌다.

    가장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스파크 걸 시상식에서는 최은미 씨가 선정됐다. 그는 한국지엠 홍보부문 하계 인턴 사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Design Your Spark’ 스파크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윤여경 씨가 선정,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와 함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이번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 이벤트는 젊은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강연뿐만 아니라 그들의 재능과 끼를 맘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쉐보레만의 캠퍼스 맞춤형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대학 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타투 및 스트라이프 차량 전시 및 캠퍼스 시승행사,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이 새겨진 타투 스티커와 스파크 티셔츠 증정, 헤나 서비스 제공, 디자인 공모전 우수작 인기투표 등의 프로모션이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