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레스고 버튼, LED 조명 글라스 루프, 전자식 드라이브모드 셀렉션 탑재“홈쇼핑 내놓으면서 브랜드 알리고 뛰어난 상품성까지 인정받는 계기”
  • 일제차 미쓰비시가 홈쇼핑에서 300만 원 할인을 무기로 내세워 ‘관심끌기’에 성공했다.

    미쓰비시 자동차(공식 수입원 CXC, 대표 조현호)는 ‘RVR’의 홈쇼핑 판매 결과 총 497명의 고객에게 시승 예약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RVR은 랠리 스포츠에서 검증받은 미쓰비시의 4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했고,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2012년 미국고속도로안전협회의 충돌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2012 톱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미쓰비시 브랜드 총괄 책임자 국윤길 본부장이 기획했다.

    “RVR의 시승 예약 건수는 올 상반기 홈쇼핑 RV 차량 중 최고 기록이다. 4륜 구동의 경쟁 모델과 비교해 스타트 시동 버튼, 전자제어식 드라이브모드 셀렉션, LED조명 글라스 루프 등 스마트 장비를 다량으로 탑재해 높은 상품성을 확인 받았다.”

  • RVR 홈쇼핑 판매에서 300만 원을 일시불 할인해주기로 한 것 외에도 할부, 리스,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구매 방법을 소비자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주효했다는 게 미쓰비시의 평가다.

    시승 예치금 10만 원을 납부한 고객은 전문 딜러와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결정해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예치금은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2주 후 전액 환불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