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이용한 온라인 쇼룸과 갤러리, TV CF 영상 등 제공 관심 고객 등록하면 프리미엄 쇼케이스, 시승행사 등 참가 기회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가 ‘파사트 관심고객 프리 런칭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2 부산모터쇼에서 신형 파사트를 공개한 뒤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신형 파사트의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출시 전, 신형 파사트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쇼케이스 이벤트’와 ‘다이내믹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 있는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서 사전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된다. 관심 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쇼 케이스’와 ‘다이내믹 시승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홈페이지에 마련된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서는 신형 파사트의 디자인과 성능을 미리 볼 수 있다. 갤러리와 함께 가상현실을 이용한 360도 VR 코너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외관, 실내의 세부사항들을 일일이 살펴볼 수 있다. 퍼포먼스, 연비, 정숙성을 주제로 만든 TV CF도 볼 수 있다.

  • 7세대 신형 파사트는 오는 8월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더욱 커진 파사트는 플래그십 세단 수준의 품질, 독일차 특유의 핸들링을 갖춘 중형 패밀리 세단이다. 한국에서는 디젤엔진과 가솔린 엔진 모델을 3천만 원대 후반에서 4천만 원대 초반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